'시트콩 로얄빌라' 장성규 아나, 샤이니 온유와 로얄빌라 주민 인증

'시트콩 로얄빌라' 장성규 아나, 샤이니 온유와 로얄빌라 주민 인증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6.28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유 얼굴 맞짱 '샤이니 옆 나는 아저씨'

'시트콩 로얄빌라' 장성규 아나, 샤이니 온유와 로얄빌라 주민 인증
온유 얼굴 맞짱 '샤이니 옆 나는 아저씨'

▲ 사진 제공= 장성규 트위터

JTBC 장성규(30) 아나운서가 샤이니 멤버 온유와의 촬영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장성규 아나운서는 지난 14일, 자신의 트위터에 "'로얄빌라' 첫 녹화를 마치고! 온유 옆에 있으니까 그냥 아저씨네^^ '로얄빌라' 샤이니 모두 파이팅!"이란 글과 함께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2:8 가르마를 한 장성규와 밝은 모습의 온유가 함께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아나운서계의 얼짱으로 손꼽히는 장성규지만 꽃미남 아이돌 온유 옆에선 그냥 아저씨에 불과했다.

온유와 장성규는 '시트콩 로얄빌라'를 통해 호흡을 맞춘다. '시트콩 로얄빌라'는 로얄빌라에 사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코믹하게 풀어낸 코미디 프로그램으로 시트콤과 콩트를 접목한 시트콩 장르.

생애 첫 연기 도전에 나선 장성규는 신생아실 신병인 청담동 베이비를 맡아 21세기형 촌철살인 지식백과사전의 포스를 뽐낼 예정이다. 특히, 재치 넘치는 입담과 능청스러운 연기력이 폭발하면서 김병만과 함께 극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는 평가다.

그간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종횡무진하며 '제2의 전현무', '개나운서(개그맨+아나운서)'로 평가 받고 있는 터라 이번 연기 도전이 어떤 성과를 낼 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온유의 시트콤 도전이 팬들에게 어떤 반응을 불러올지에 대해서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해당 사진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각종 SNS 등을 통해 ""장 아나도 열혈 청년가타욤! 힘내욤!", "노안과 동안, 7살 차이 밖에 안 나는데..", "청년 백수 온유에 청담동 베이비 장 아나까지.. '시트콩 로얄빌라' 기대만빵!", "청담동 베이비로 분한 장 아나, 기대되욤!", "7월 15일 '시트콩 로얄빌라' 본방사수~" 등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한편, 온유, 김병만, 오초희, 장성규 아나운서의 새로운 도전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JTBC '시트콩 로얄빌라'는 오는 7월 15일 월요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