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준호 감독의 새로운 세계 <설국열차> 공식 홈페이지 오픈!

봉준호 감독의 새로운 세계 <설국열차> 공식 홈페이지 오픈!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6.28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제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세계! 가상체험을 통해 <설국열차>에 탑승하라!

이제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세계! 가상체험을 통해 <설국열차>에 탑승하라!

8월 1일 한국에서 전세계 최초 개봉을 확정 지으며 본격 개봉 카운트 다운을 시작한 영화 <설국열차>가 영화 속 드라마가 펼쳐지는 공간적 배경이자 <설국열차>의 또 다른 주인공이라 불리는 기차 내부를 체험할 수 있는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 했다.

전세계 관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특별히 한국어와 영문버전으로 만들어진 <설국열차>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그 동안 한번도 공개된 적 없는 열차 내부의 모습을 유저가 열차 안으로 직접 걸어 들어가는 가상체험을 통해 확인할 수 있어 재미를 더한다.

인구과밀, 물 부족, 난방미비로 위생환경, 주거환경 등 모든 것이 열악한 맨 뒤쪽의 꼬리칸과 기차 밖의 얼음을 깨뜨려 정화 시킨 후 앞쪽칸으로 깨끗한 물을 공급하는 물공급칸을 지나면 등장하는 앞쪽칸은 일종의 과시용으로 만들어진 초록의 식물로 가득한 온실칸, 열차의 역사나 윌포드에 대한 찬양 논리 등을 교육받는 교실칸 등 꼬리칸과는 확연히 대비되는 화려한 모습으로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렇듯 마우스 클릭 만으로도 마치 열차에 직접 탑승한 것 같은 느낌을 줄 정도로 입체적으로 표현되어 있는 각 칸의 모습은 이제껏 본 적 없는 열차 안의 새로운 세계를 펼쳐 보인다. 홈페이지에 방문한 탑승객들은 <설국열차> 공식 카페를 통해 “빨리 다른칸도 나왔으면 좋겠네요ㅎ”(휴이), “홈페이지 정말 대박이네요! 정말 꼬리칸으로 걸어들어가는 느낌 제대로 작렬이에요~”(봉봉쥬스) 등의 반응으로 만족감을 드러내고 있다. 홈페이지 공개만으로도 영화에 대한 흥미를 더하는 <설국열차>. 현재 공개된 꼬리칸에 이어, 더 다채로운 열차 내부의 모습은 7/3(수)부터 공식 홈페이지(http://snowpiercer2013.interest.me)를 통해 추가 공개 될 예정이다.

새로운 빙하기, 인류 마지막 생존지역인 열차 안에서 억압에 시달리던 꼬리칸 사람들의 멈출 수 없는 반란을 강렬한 드라마와 숨가쁜 액션에 담은 영화 <설국열차>는 8월 1일 전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개봉, 국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