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과 꽃’ ‘칼꽃커플’ 엄태웅-김옥빈, 비장미 충만 멜로 포스터 전격 공개!

‘칼과 꽃’ ‘칼꽃커플’ 엄태웅-김옥빈, 비장미 충만 멜로 포스터 전격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6.28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칼과 꽃’ ‘칼꽃커플’ 엄태웅-김옥빈, 비장미 충만 멜로 포스터 전격 공개!

▲ 사진제공= 칼과꽃 문화산업전문회사

엄태웅과 김옥빈, 꽃밭에 누워 있는 이들에게서 이상하리만큼 거대한 슬픔이 느껴진다. 고구려 비극 멜로를 한 폭의 그림처럼 담아낸 포스터에서다.

오는 7월3일 첫 방송될 KBS 특별기획드라마 ‘칼과 꽃’(극본 권민수, 연출 김용수, 박진석)의 주인공 연충과 무영 역을 맡은 엄태웅과 김옥빈. 원수지간인 연개소문(최민수)과 영류왕(김영철)의 서자와 딸로 비극적 사랑에 빠지게 된다.

아버지에게 버림받은 서글픈 운명의 남자에게 밝은 빛과 예쁜 꽃처럼 다가오는 공주 무영. 저자거리에서의 첫 만남이 이들을 돌이킬 수 없는 운명의 소용돌이 속으로 던져버릴 지는 그 누구도 예견하지 못했다. 천륜과 사랑 사이에서 갈등하며 서로에게 칼을 겨눠야 하는 비극적 운명이 이들을 기다리고 있다.

슬픈 남녀의 사랑을 단 한 장의 포스터로도 완벽하게 표현해낸 두 사람. 엄태웅은 자신의 삶마저 포기한 듯 꽃밭에 누워있고, 김옥빈은 그 위에 포개지듯 엎드린 채 그의 눈을 응시하고 있다. 김옥빈의 시선조차 피하고 있는 엄태웅. 김옥빈은 그에게 검을 겨눴지만 눈빛을 강렬하게 흔들리고 있다.

고구려 시대 비극 멜로의 주인공으로 만난 엄태웅과 김옥빈. 비장미 가득한 포스터 한 장 만으로도 시선을 사로잡는 완벽 케미가 기대된다. 이에 고구려 판 로미오와 줄리엣, 엄태웅과 김옥빈이 그려낼 처절한 사랑의 결말은 어떻게 될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증오를 상징하는 칼과 사랑을 뜻하는 꽃. 원수지간 선대의 어긋난 운명 속에서도 사랑에 빠지는 연인 연충과 무영의 이야기를 담은 멜로드라마 ‘칼과 꽃’은 ‘천명’ 후속으로 KBS 2TV에서 오는 7월3일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