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춘기 메들리’ 감수성 충만 티저 곽동연 ‘귀막음 이마키스’ 화제!

‘사춘기 메들리’ 감수성 충만 티저 곽동연 ‘귀막음 이마키스’ 화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6.28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춘기 메들리’ 감수성 충만 티저 곽동연 ‘귀막음 이마키스’ 화제!

▲ 사진 제공= KBS

배우 곽동연의 ‘귀막음 이마키스’가 화제다. 그의 가슴 설레는 첫사랑의 주인공은 이세영이다.

방학시즌을 맞아 KBS가 수요일 밤 11시10분에 특별 편성한 드라마스페셜 방학특집 4부작 드라마 ‘사춘기 메들리’(극본 김보연, 연출 김성윤)의 풋풋한 감수성이 충만한 티저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주인공 정우(곽동연)가 같은 반 반장 아영(이세영)의 귀를 막고 “비밀이야”라고 속마음을 고백하며 이마에 입을 맞추는 영상.

그리고 흐르는 정우의 내레이션. “스스로도 감당이 안 되던 그 때, 사춘기 메들리.” 사춘기 시절의 풋풋하고 따스했던 사춘기 시절을 축약해서 담아낸 이 영상은 보는 이들의 추억의 조각들을 꺼내어 보게끔 만든다. 그리고 왠지 모르게 소싯적 나의 ‘그’ 혹은 ‘그녀’를 떠올리게 한다.

이처럼 ‘사춘기 메들리’는 누구나 겪는 사춘기의 추억을 공감 코드로 엮어낸 드라마다. 총 13번의 전학을 경험한 주인공 정우가 또다시 전학을 앞두고 “에라 모르겠다”라는 심정으로 각종 사건들을 저지르지만, 전학이 취소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들을 담은 사춘기 소년, 소녀들의 풋풋한 성장담. 10대와 20대 시청자들은 공감하고, 30대 이상의 시청자들은 학창시절을 추억할 수 있는 기회다.

스토리는 이미 검증됐다. 원작인 동명의 웹툰은 지난 2011년부터 약 1년간 다음 포털에 연재되며 수많은 네티즌들에게 감동을 선사, 단행본까지 출판될 만큼 인기를 얻은 작품이기 때문. 여기에 드라마 제작진은 지난 4월부터 촬영을 시작하여 100% 사전제작을 감행,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짧은 티저 영상만으로도 보는 이들의 추억을 노크하고 있는 ‘사춘기 메들리’. 본 영상은 드라마 공식 홈페이지(http://www.kbs.co.kr/drama/medley/t_index.html)에서확인할 수 있다. 오는 7월 10일 11시 10분, 풋풋했던 과거로의 추억여행, 타임머신 탑승 준비만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