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특별기획드라마 ‘칼과 꽃’ 사극 첫 도전 “온주완, 맞나요?”

KBS 특별기획드라마 ‘칼과 꽃’ 사극 첫 도전 “온주완, 맞나요?”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6.27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구려 마지막 왕‘장’완벽 변신! 날선 눈빛, 남성미 물씬

KBS 특별기획드라마 ‘칼과 꽃’ 사극 첫 도전 “온주완, 맞나요?”
고구려 마지막 왕‘장’완벽 변신!  날선 눈빛, 남성미 물씬

▲ 사진제공= 칼과꽃 문화산업전문회사

배우의 변신은 무죄다. 꽃미남 배우 온주완이 몰라볼 정도로 달라졌다.

오는 7월3일 첫 방송될 KBS 특별기획드라마 ‘칼과 꽃’(극본 권민수, 연출 김용수, 박진석)에서 고구려 영류왕(김영철)의 조카 ‘장’ 역을 맡은 온주완의 스틸 사진이 공개됐다. 이번 작품을 통해 사극 첫 도전에 나선 온주완. 여리 여리하고 착해 보이던 이미지는 온데 간데 사라지고 날선 눈빛에 카리스마와 남성미를 뿜어대는 무사만이 카메라에 포착됐다.

삼촌과 사촌동생 무영(김옥빈)을 배신하고 연개소문(최민수)과 결탁, 쿠데타를 일으켜 고구려 마지막 왕인 보장왕에 즉위하게 되는 장. 야망을 위해서 친족에게 칼을 겨누면서 내면의 소용돌이를 겪게 되는 캐릭터다. 극중 갈등의 중심인물로 변화무쌍한 캐릭터를 연기할 온주완의 날선 각오가 사진 속 눈빛에 녹아 있는 듯하다.

온주완이 연기하는 장은 감정과 태도 변화가 확실해 스포트라이트를 받을 수 있는 요소를 두루 갖췄다. 온주완 역시 사극 첫 도전작 ‘칼과 꽃’을 통해 남성미와 연기력을 시청자들에게 확실하게 각인시키겠다는 각오다. 이에 그의 연기 변신에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칼과 꽃’은 원수지간인 선대의 어긋난 운명 속에서도 사랑에 빠지는 연인의 이야기를 담은 멜로드라마다. 영류왕(김영철)과 연개소문(최민수)이 정치적으로 대립하는 가운데, 그들의 딸과 서자인 무영(김옥빈)과 연충(엄태웅)이 사랑에 빠지면서 비극적 운명의 소용돌이에 휩싸인다. ‘천명’ 후속으로 오는 7월3일 밤 10시 KBS 2TV를 통해 대망의 포문을 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