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출신 ‘차예련-송경아-이솜’, 올 F/W 패션코드는 ‘블랙’

모델출신 ‘차예련-송경아-이솜’, 올 F/W 패션코드는 ‘블랙’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6.26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들의 미리보는 F/W 트렌드 ‘차예련-송경아-이솜’, 블랙패션 눈길

스타들의 미리보는 F/W 트렌드 ‘차예련-송경아-이솜’, 블랙패션 눈길

지난 25일, 빈스는 LG패션의 편집샵인 라움(RAUM)에서 ‘WOMEN’S FALL 2013 COLLECTION’ 프레젠테이션을 진행, 감각적인 의상들로 다가올 F/W 시즌 트렌드를 제시했다.

이날 배우 차예련은 블라우스에 블랙 레더 스커트로 간결하면서도 시크한 패션으로 행사장에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송경아는 톱모델다운 프로페셔널함으로 포즈를 취하며 차분한 톤의 F/W 의상을 선보였다.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이솜 또한 심플한 스타일링으로 독특한 매력을 살렸다. 특히 모델 활동 경험이 있는 이들 3인은 약속이라도 한 듯 모두 블랙을 포인트로 해 더욱 눈길을 끈다.

빈스는 이번 F/W 시즌 빈티지, 밀리터리 등 총 5가지의 스타일을 필두로 트렌드를 제안한다. 주요 테마로 삼은 밀리터리 무드는 스티칭과 색 대비 등의 디테일을 살려 여성미를 부각시킨 의상들로 그려졌다.

특유의 세련된 감성을 바탕으로 가죽, 스웨이드, 무통, 퍼, 실크 등의 고급 소재들을 사용한 빈스의 여성 컬렉션은 이전 시즌보다 도회적인 분위기를 한층 발전시켰다. 블랙, 화이트 등의 모노톤에 올리브, 네이비, 플럼 등 다채로운 칼라 팔레트로 포인트를 준 시즌 아이템들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심플하면서도 루즈한 디자인에 소재의 질감을 살린 디테일을 통해 브랜드 고유의 색을 표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