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려 예비신랑 정성윤, 연극 뉴보잉보잉 주인공 !

김미려 예비신랑 정성윤, 연극 뉴보잉보잉 주인공 !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6.24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미려 예비신랑 정성윤, 연극 뉴보잉보잉 주인공 !

10월6일 결혼예정 발표로 세간의 관심을 받은 바 있는 연기자 정성윤이 ,연극 '뉴 보잉보잉(연출 손남목)'의 남자주인공으로 오는7월부터 무대에 오른다.

정성윤은 지난 2002년 동아제약의 박카스 광고에서 배우 한가인, 김민혁 등과 ‘젊은날의 선택-버스편’에 출연했다. CF 속에서 버스에 올라탄 정성윤은 친구 김민혁의 부름에도
한가인의 옆자리를 택해 앉는 모습으로 주목받았다.이후 SBS 드라마 ‘일지매’, MBC 드라마 ‘오늘만 같아라’ 등에 출연하며 연기 경력을 쌓았다.

정성윤 은 연극 '뉴 보잉보잉'에서 미모의 세 여인 사이에서 애정 행각을 벌이다 결국 진실한 사랑을 찾게 되는 미워할 수 없는 매력적인 바람둥이 주인공 역을 맡았다.

새로운 연극에 도전하는 정성윤은 "결혼준비와 연습을 동시에 하다보니 정신없는 시간을 보낸것 같다.

워낙에 유쾌한 배역이라 매일매일 기분좋아지는 장점이 있는 연극이라 너무 행복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맡은배역이 매력적인 바람둥이 역할이라 신경이 쓰일법도 한데 예비신부인 개그우먼 김미려는 " 이제 결혼하면 한눈팔 기회조차 없을텐데 비록 극중이지만 결혼전 실컷 만끽해라" 라며

재치있는 답변을 내놓았다.
연출자 손남목은 "정성윤은 연기 잘하는 배우로 소문이 자자했다.정극에 어울릴것 같은 이미지지만 이번에 코미디연기자로의 가능성을 보게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연극 뉴보잉보잉은 대학로의 터줏대감같은 코믹연극으로 관객150만명을 돌파했으며 그동안 개그맨 이정수, 성현주, 장경희, 장마철, 영화배우 김혜나,

최성민, 김경룡, 허정민, 이동규, 방송인 박인영, 가수 강두등이 출연 한 바 있다.
11년째 대학로에서 인기를 얻고있는 화제의 작품으로 배우 정성윤은 오는 12월 31일까지 대학로 두레홀 3관 에서 공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