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예체능' 소녀동 강호동, 스트라이크 신기록 도전!

'우리동네 예체능' 소녀동 강호동, 스트라이크 신기록 도전!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6.04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체능, 첫 퍼펙트 탄생할까?

'우리동네 예체능' 소녀동 강호동, 스트라이크 신기록 도전!
예체능, 첫 퍼펙트 탄생할까?

예체능팀이 꿈의 퍼펙트 게임에 도전한다. 오늘(4일) 방송되는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9회에서는 강호동이 일취월장한 볼링 실력을 선보여 이수근, 최강창민, 이병진, 알렉스, 김영철 등 예체능 선수뿐 아니라 스텝들마저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예체능팀은 볼링 전국편 두 번째 상대인 인천 동춘동 히어로즈와의 결전을 준비하기 위해 지옥훈련에 돌입한다. 이에, 심기일전한 예체능팀은 팀원 모두 한 마음 한 뜻으로 스트라이크를 향한 투지를 불태운다.

그 가운데 매 회 투구가 거듭될수록 스트라이크 숫자가 늘어가는 선수가 있었으니 바로 강호동이다. 이에, 눈이 휘둥그래진 예체능팀은 짧은 시간 동안 파워 볼러로 자리매김한 강호동의 괄목할만한 성장에 탄성을 내질렀다.

프로 볼러도 쉽지 않다는 퍼펙트. 과연, 강호동은 퍼펙트에 성공할 수 있을까? 또한, 볼링 초보였던 그가 대구 경기를 거치면서 어디까지 성장한 것일까? 놀라운 '강호동의 진면목'이 시작된다.

뿐만 아니라 강호동과 이수근의 피할 수 없는 맞대결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타고난 운동감으로 볼링에 완벽 적응해 가는 강호동에게 있어 퍼펙트보다 힘든 상대가 바로 이수근. 그 동안 강호동은 이수근과의 전적에서 어김없이 패하며 이수근 앞에서만 작아지는 하찮은 형의 모습을 보였다.

이에, 강호동은 퍼펙트를 향한 상승세를 몰아 이수근에게 맞대결을 신청하게 된다. '파워 볼링 머신'으로 거듭난 호동은 깐족이 수근을 이길 수 있을까? 아니면 수근에게 또 다시 지는 뼈아픈 수모를 겪을 것인지 오늘(4일) '우리동네 예체능' 9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