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예체능' 볼링 여신, 김슬기 프로 예체능팀, 족집게 과외 투입!

'우리동네 예체능' 볼링 여신, 김슬기 프로 예체능팀, 족집게 과외 투입!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6.0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모의 최연소 볼러 '김슬기', 예체능팀 일취월장!

'우리동네 예체능' 볼링 여신, 김슬기 프로 예체능팀, 족집게 과외 투입!
미모의 최연소 볼러 '김슬기', 예체능팀 일취월장!

실의에 빠진 예체능팀에 구세주가 등장했다. 바로 볼링계의 여신으로 불리는 김슬기(23) 선수가 투입된 것. 오늘(4일) 방송되는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9회에서는 예체능의 볼링 전국편 두 번째로 인천 동춘동 히어로즈와의 대결에 앞서 '예체능'팀의 좌충우돌 연습과정이 공개된다.

이에, 지난 대구전에서 4:0의 뼈저린 패배를 안은 예체능팀에 대한 극약처방으로 투입된 김슬기 선수에 대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3세의 김슬기 선수는 연예인 못지 않은 귀여운 용모로 볼링 여신으로 불리며 팬 층을 확보하는 우리나라 최연소 프로 볼러.

예체능팀의 막내 최강창민보다도 나이가 어린 김슬기 선수가 등장하자 예체능팀은 화색이 만연해졌다. 게다가 지금까지 볼링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전수해 주던 이병진과 달리 스페어 처리 향상을 위해 비장의 기술 3가지에 대한 족집게 과외가 펼쳐지자 강호동은 연신 "굉장하다!"며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그 동안 스페어 처리에 대해 고질병을 앓아오던 예체능팀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는 것. 이에, 예체능팀은 금세 사기를 북돋은 채 시종일관 입가에서 미소가 떠나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지난 탁구편에서도 할리우드 탁구 코치 이수연 선수의 등장 이후 팀의 성적이 급성장하며 팀의 승리를 이끈 만큼 이번 김슬기 프로의 등장은 인천 동춘동 히어로즈와의 경기에 있어서도 희소식을 기대하게 했다.

이처럼 예체능팀은 승리에 대한 예감을 높이고 있는 가운데 그들은 과연, 인천 동춘동과의 본 경기에서도 실력 발휘를 톡톡히 해낼 수 있을까?

19살의 패기 넘치는 젊은 피부터 73세의 최고령 선수에 이르기까지 나이와 경력을 아우른 최고의 볼러들로 구성되어 있는 인천 동춘동 히어로즈와의 경기에서 예체능팀은 지난 패배를 설욕하며 1승을 거머쥘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