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밀하게 위대하게’ 스페셜 에디션 HUN작가 툰포스터 공개

‘은밀하게 위대하게’ 스페셜 에디션 HUN작가 툰포스터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6.03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밀하게 위대하게’ 스페셜 에디션 HUN작가 툰포스터 공개

누적 조회수 2.5억뷰, 죽기 전에 꼭 봐야할 웹툰 1위 등 전설의 기록을 남긴 웹툰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HUN 작가! 그가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개봉을 앞두고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했다.

캐릭터의 매력이 살아있네, 살아있어!
영화와 웹툰의 감동과 재미를 한 컷에 담아내다!

첫 시사 후 평단과 관객들의 관심을 사로잡으며 올해 꼭 봐야할 영화로 꼽히고 있는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개봉을 앞두고 원작자 HUN작가가 직접 그린 스페셜 에디션 툰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트레이드 마크인 초록색 추리닝을 입고 순박한 미소를 짓고 있는 동구와 무심한 표정에서 여유가 느껴지는 해랑, 고등학생답게 순수하면서도 최정예 요원의 날선 눈빛을 가지고 있는 해진까지! HUN작가의 손에서 다시 태어난 툰포스터는 배우들과 싱크로율 200%를 자랑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해준다. 전설의 웹툰을 스크린에 옮기며 원작이 가진 재미와 감동은 살리고 명품 배우들의 연기로 생동감을 불어넣은 <은밀하게 위대하게>! 시사회를 통해 공개된 직후부터 지금까지 폭발적인 호응을 이어가며 개봉 1주일 전부터 예매율 2위에 오르는 등 2013년 최고의 화제작다운 활약을 펼치고 있다.

HUN작가의 스페셜 에디션 툰포스터 공개를 통해 웹툰 팬과 영화 팬들을 만족시키며 흥행가도에 한층 힘을 보탤 예정이다. 들개로 태어나 괴물로 길러진 북한 최정예 스파이들의 달동네 잠입기를 그린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6월 5일 관객들을 찾아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