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3주간 베스트셀러 원작 ‘빅픽처’ 본 포스터 대공개

153주간 베스트셀러 원작 ‘빅픽처’ 본 포스터 대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5.31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3주간 베스트셀러 원작 ‘빅픽처’ 본 포스터 대공개

국내 153주간 연속 베스트셀러 소설을 영화화한 <빅픽처>(수입/배급: ㈜드림웨스트픽쳐스)가 개봉에 앞서 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충격의 소재, 긴박감 넘치는 서스펜스, 거듭되는 반전의 스토리
스크린을 통해 관객과 만날 최고의 시각적 언어를 찾아내다!

153주간 베스트셀러 점유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운 동명의 원작을 토대로 제작된 영화 <빅픽처>는 촉망 받는 변호사로써 성공한 인생을 살던 한 남자가 아내의 불륜남을 우발적으로 살해한 뒤 죽은 이의 신분으로 살아간다는 충격적인 내용을 담고 있다. 이러한 참신한 소재와 스토리 그리고 서스펜스 넘치는 구성 덕분에 원작 독자들은 가상 캐스팅을 해보거나 스토리를 새롭게 재구성 해보는 등 영화화에 대한 기대가 높았던 작품이다.

그러나 원작작인 더글라스 케네디는 “스크린으로 옮길 적절한 시각적 언어를 찾지 못했다.”며 영화화를 선뜻 결정하지 않아 많은 팬들의 애를 태우기도 했었다. 영화화의 물꼬는 프랑스의 영화계의 블루칩, 에릭 라티고 감독이 텄다. 감독이 원작과 전혀 다른 결말의 시나리오를 건네자 작가는 “진정으로 진실되고 아름다운 결말”이라고 찬사를 보냈다는 뒷 이야기는 영화 <빅픽처>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나는 지금 누구의 인생을 살고 있는가?”
강렬한 색조의 대비로 반전의 인생을 들여다 본다!

이번에 공개된 영화 <빅픽처>의 본 포스터는 원작의 서스펜스와 드라마를 담은 영화의 본질을 그대로 드러내고 있다. 포스터 전면에 두 개의 대비되는 사진으로 선보인 주인공 폴 엑스벤은 대비되는 표정으로 영화의 주제를 설명하고 있다. 먼저 도시의 한 귀퉁이에 서 있는 푸른 색의 폴 엑스벤은 성공한 변호사였지만 이루지 못한 꿈과 불안한 가정사에 억눌린 현대인의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이와 반대로 붉은 색 쪽은 우발적 살인을 저지른 죄책감과 불안 그리고 아이러니하게도 도망자의 신세가 되어서야 사진작가의 꿈을 이루는 불안한 성취감이 섞인 복잡한 표정으로 앞선 모습과 대비되는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영화 <빅픽처>의 포스터 속 한 인물, 두 인생을 표현한 이 놀라운 배우는 프랑스 영화계의 대세 로망 뒤리스로 이번 영화 <빅픽처>를 통해 최고의 연기를 선보였다는 찬사를 받고 있다. 영국의 가디언지는 ‘로망 뒤리스는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다’하고 언급하여 그가 영화 <빅픽처>에서 선보인 절창의 연기에 찬사를 보냈다.

화려한 헐리우드 블록버스터와 한국형 액션 대작들이 앞다투어 개봉하는 7월 극장가에 영화 <빅픽처>는 우발적인 사고로 성공적이라 믿었던 인생을 포기하고 도망자로써 살아가는 한 남자의 인생을 통해 진짜 인생의 의미와 성찰의 화두를 던지며 7월 4일 개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