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스, 그룹 ‘2PM’ 인터뷰 지원자 모집

이글루스, 그룹 ‘2PM’ 인터뷰 지원자 모집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08.14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글루스가 인기그룹 2PM과 인터뷰를 할 행운의 블로거를 모집한다.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주형철)의 전문 블로그 이글루스는 리뷰 공유 서비스 ‘렛츠리뷰’를 통해 2PM과의 스타인터뷰 상품을 내걸었다.

참가자는 2PM과의 인터뷰를 진행하고 자신의 블로그에 사진과 인터뷰 내용을 올릴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렛츠리뷰 코너(http://valley.egloos.com/review)에 접속해 2PM에게 평소 궁금했던 사항 등 예상 질문을 작성해 등록하면 되며, 이 중 3명을 선발해 2PM과 만날 기회를 제공한다. 신청 기간은 8월 12일부터 17일까지 6일간이다.

이글루스의 ‘렛츠리뷰’는 블로거들로 하여금 직접 여러 제품을 이용해보고 이에 대한 후기를 작성하도록 하는 서비스다. 2007년 7월에 서비스를 시작해 지금까지 피자헛, 애플, 소니BGM등 100여 개 기업들과의 제휴를 통해 도서, 공연, 각종 전자기기, 여행권과 같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해왔다.

렛츠리뷰는 기업의 입장에서는 블로거들이 남긴 후기를 통해 바이럴 마케팅 효과를 누릴 수 있고, 블로거들은 무료로 자신들이 원하는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는 점에서 소비자와 기업 모두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이글루스팀 한승희 팀장은 “블로거의 리뷰 대상이 제품의 한계를 벗어나 스타와의 만남이라는 문화적 영역으로까지 확대되었다”며 “렛츠리뷰가 사용자의 건전하고 책임의식 있는 리뷰문화를 발전시켜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