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첫 공포영화 ‘무서운 이야기2’ 무삭제 예고편 최초 공개

올 여름 첫 공포영화 ‘무서운 이야기2’ 무삭제 예고편 최초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5.20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여름 첫 공포영화 ‘무서운 이야기2’ 무삭제 예고편 최초 공개

올 여름 첫 공포영화 <무서운 이야기2>(제작: 수필름│공동제작: 데이지엔터테인먼트│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감독: 김성호, 김휘, 정범식, 민규동 │출연: 성준, 이수혁, 백진희, 김슬기, 정인선, 고경표, 김지원, 박성웅, 이세영)가 공포 쾌감을 확실히 느낄 수 있는 무삭제 예고편을 최초 공개한다.

본 예고편을 능가하는 강력한 공포!
수위를 넘나드는 극강 공포에 네티즌 폭발적 반응!
올 여름 첫 공포 영화 <무서운 이야기2> 무삭제 예고편 전격 공개!

사후세계를 소재로 죽어도 끝나지 않는 공포를 그린 <무서운 이야기2>가 상상을 초월하는 극강 공포를 담은 무삭제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무삭제 예고편은 얼굴에서 핏물이 뚝뚝 떨어지는 괴물들과 두려움 가득한 고경표의 표정, 지독한 추위와 배고픔에 지친 성준과 이수혁, 교통사고 이후 음산한 신당에 갇힌 정인선과 김슬기의 모습이 그들에게 다가올 비극적인 결말을 예고하며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이어 왠지 불길해 보이는 4시 44분 44초를 가리키는 타이머와 핏물이 가득한 욕조에서 일어나는 고경표의 모습 뒤로 사후세계의 원혼들의 모습이 빠르게 교차되며 온 몸의 털이 곤두서는 듯한 공포를 전한다. 긴장감 백배의 비주얼과 수위를 넘나드는 장면들로 안타깝게도 삭제를 감행해야 했던 본 예고편의 아쉬움을 만회시키는 이번 무삭제 예고편은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과 오금을 저리게 하는 공포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누구도 예상치 못한 극강의 공포로 관객들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들 무삭제 예고편을 공개한 올 여름 첫 공포영화 <무서운 이야기2>는 오는 6월 5일 관객들과 만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