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보코2’ 최고의 매력 보이스 ‘윤성기’, 생방송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

‘엠보코2’ 최고의 매력 보이스 ‘윤성기’, 생방송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5.20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보코2’ 최고의 매력 보이스 ‘윤성기’, 생방송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

▲ 사진제공:엄브렐라 뮤직

 ‘휴먼레이스’의 보컬 ‘윤성기’는 최근 ‘보이스코리아2’를 통해 ‘말하는 대로’를 열창하여 인터넷 실시간 검색은 물론, 대중에게 감동을 선사하며 주목을 받았다. 생방송 진출을 겨루는 마지막 경연에서 이문세의 대표곡 ‘그녀의 웃음소리뿐’으로 폭넓은 연령대에 지지와 더불어 '신승훈'의 극찬을 이끌어 냈다. 또한 ‘신승훈’코치의 아낌없는 지원을 받으며 생방송에 진출한 ‘윤성기’는 어떤 곡으로 또 한번 화제를 모을 지 대중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휴먼레이스’의 보컬로 활동 중인 그는 이미 라이브로 실력이 검증되어 생방송에서 그 진가가 더욱 발휘 될 걸로 예상된다. ‘휴먼레이스’의 대표곡 ‘It’s You’와 ‘숨’ 등은 ‘엠보코2’ 배경음악으로 삽입되어 관심을 받기도 했으며 방송에 자주 등장한 ‘휴먼레이스’ 멤버들은 보컬 ‘윤성기’에게 적극적인 지지를 보내며 의리를 나타내고 있다.

 한편 ‘훈남 꿀성대’라는 애칭을 갖게 된 ‘윤성기’는 생방송 무대를 통해 여심은 물론 끝까지 살아남아 ‘엠보코2’의 우승을 차지할 지 기대가 모아진다. 그의 밴드인 ‘휴먼레이스’는 ‘그린플러그드2013’, ‘부산락페스티발’ 등 대형 페스티벌에 출연하며 각종 인터뷰와 방송, 행사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