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스윙국!!’, 줄래 MV 메이킹서 스윙스 서인국과 찰떡호흡 과시

역시 ‘스윙국!!’, 줄래 MV 메이킹서 스윙스 서인국과 찰떡호흡 과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5.16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시 ‘스윙국!!’, 줄래 MV 메이킹서 스윙스 서인국과 찰떡호흡 과시

▲ (사진제공:브랜뉴뮤직)

  스윙스의 소속사측은 바로 어제 공식 sns를 통해 스윙스의 줄래 뮤직비디오 메이킹영상을 공개했다. 토익 점수 970점을 받으며 각종 포탈 사이트 검색어에 올라 화제를 모았던 스윙스는 이 영상속에서 익살스럽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며 즐겁게 촬영에 임하는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끌고 있다.

NS윤지의 발랄하고 활기찬 모습과 대세남 서인국의 센스있는 동작들 속에서 스윙스는 특유의 유쾌한 몸짓과 표정을 지으며 두 스타들 사이에서도 그만의 포스를 뽐내며 편안하게 분위기를 이끌면서 서인국과 팀을 결성하기로 했다며 다음 달에 데뷔한다는 농담도 주고 받기도 했다.

이미 서인국과 스윙스는 서인국의 'TIme Machine'이라는 곡에서 한차례 조우를 했던 사이라 절친한 둘의 찰떡 호흡이 이번 뮤비 메이킹 영상을 통해 팬들에게 다시 한번 입증되고 있는데, 서인국의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이번 뮤직비디오의 스틸사진을 공개하기도 했으며, 팬들 사이에선 이런 이들의 조합을 두고 '스윙국'이라는 애칭을 붙히며 애정을 표시 하기도 하였다.

한편 온라인 종합차트인 인스티즈 차트에서 발매된지 3일이 넘도록 10위권을 지키고 있는 이번 스윙스의 신곡 '줄래'는 특별한 방송활동 없이 차트 상위권을 수성하고 있어 가요관계자들을 놀라게 하고 있다.

언더 힙합킹에서 서인국과 함께 한 이번 싱글 ‘줄래’로 메인스트림씬에 안정적으로 안착한 스윙스는 현재 쇼미더머니2 출연을 위해 준비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