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원더보이즈, 스승의 날 맞아 봉사활동 인증샷 공개… ‘개념돌’ 인증!

원더보이즈, 스승의 날 맞아 봉사활동 인증샷 공개… ‘개념돌’ 인증!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5.16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더보이즈, 스승의 날 맞아 ‘감사빵’ 굽기에 몰두한 사연은?!

원더보이즈, 스승의 날 맞아 봉사활동 인증샷 공개… ‘개념돌’ 인증!
원더보이즈, 스승의 날 맞아 ‘감사빵’ 굽기에 몰두한 사연은?!

▲ <사진 제공 = 엔터102>

 4인조 보이그룹 원더보이즈(박치기, 영보이, K(케이), 마스터원)가 봉사활동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원더보이즈는 공식 카페를 통해 지난 15일 스승의 날을 맞아 송파적십자봉사센터에서 열린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스승의 날’ 행사의 일환으로 펼쳐진 봉사활동 현장 사진을 여러장 공개했다.

청소년적십자(RCY) 홍보대사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원더보이즈는 신곡 ‘타잔’의 컴백을 앞두고 바쁜 일정을 소화하던 중 봉사활동 소식을 듣자마자 흔쾌히 참여 의사를 밝힌 후 시민들과 함께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봉사활동을 펼친 것으로 알려졌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스승의 날’ 행사의 일환으로 펼쳐진 이번 행사는 지난 4월 한 달간 적십자 홈페이지에서 선생님께 드릴 ‘감사빵’ 제작에 사연을 보내 뽑힌 502명의 학생들과 선생님에게 빵을 구워 선물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졌다.

공개된 사진에서 화이트 컬러의 작업복 및 작업모자를 착용한 원더보이즈는 봉사활동에 참여한 시민들과 진지하게 빵과 쿠키를 굽는 모습은 물론 손으로 꽃받침 포즈를 취하며 환한 웃음이 가득한 뿌듯한 표정을 지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보는 이로 하여금 훈훈한 감동을 선사했다.

원더보이즈의 소속사 엔터102 측은 “청소년적십자(RCY) 홍보대사를 맡은 후 평소에도 꾸준히 봉사활동에 대한 의지를 다져오던 원더보이즈가 좋은 기회가 닿아 스승의 날 봉사활동에 참여하게 되어 무척 뜻 깊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펼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원더보이즈는 지난 14일 신곡 ‘타잔’을 전격 발표했으며 16일(오늘)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