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스윙스 토익점수 970점 '슈퍼' 천재 래퍼 인증! '영어 강사해도 될 실력'!

스윙스 토익점수 970점 '슈퍼' 천재 래퍼 인증! '영어 강사해도 될 실력'!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5.15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 천재 래퍼 인증! '영어 강사해도 될 실력'! 네티즌 '깜놀'

스윙스 토익점수 970점 '슈퍼' 천재 래퍼 인증! '영어 강사해도 될 실력'!
스윙스 토익점수 970점 '슈퍼' 천재 래퍼 인증! '영어 강사해도 될 실력'! 네티즌 '깜놀'

▲ (사진제공:브랜뉴뮤직)

  13일 발매한 싱글 '줄래'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 차트를 종합해 순위를 매기는 인스티즈 차트에서 5위권을 형성하며 새로운 랩스타의 반열에 오른 화제의 중심에 선 스윙스가 올해 초 응시했던 토익에서 무려 970점을 기록한 것으로 알려져 새삼 화제다.

  이 성적표는 지난 1월 스윙스가 자신의 페이스북으로 직접 '웬만하면 만점가자 ^^'라는 글과 함께 개제했던 것으로 당시 이 개제글에 100개에 달하는 댓글이 달리며 '음주토익인데도...' '비법 좀 알려줘요''이게 망한거면 하..'등 언더랩스타로써 과격한 이미지의 스윙스의 반전 매력에 많은 팬들이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소속사인 브랜뉴뮤직 측은 "스윙스는 평소에도 영어원서를 통한 독서를 많이 하는 등 문학적 사상적 깊이가 탁월한 모습을 보여왔다.,  현재 책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고 있으며 이런 능력들을 기반으로 거침없는 그의 생각을 랩으로써 표현할 수 있는 것 같다'고 밝혔다.

  서인국와 NS윤지가 함께한 '줄래'의 상승세에 힘입어 최고의 힙합 토너먼트 쇼 '쇼미더머니2'에도 출연하기로 결정한 스윙스는 현재 쇼미더머니2를 위한 만반의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