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칼리버 브로큰 데스티니 PSP 라일락 퍼플 팩’

‘소울칼리버 브로큰 데스티니 PSP 라일락 퍼플 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08.13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수량 한정으로 ‘소울칼리버 브로큰 데스티니 PSP (PlayStationPortable) LILAC PURPLE PACK’을 2009년 8월 28일 국내 발매한다.

본 패키지는 PSP(PSP-3005)의 신색상 ‘라일락 퍼플’과 PSP전용 게임 타이틀 ‘SOULCALIBUR Broken Destiny’에 ‘크리스탈 하드케이스’를 포함하여 희망소비자가격 285,000원에 발매된다.

기존의 5가지 색상에 2009년 4월 9일에는 ‘브라이트 옐로’와 ‘스피리티드 그린’을 발매함으로써 PSP의 보다 다양한 컬러를 선보여 다양한 유저 층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러한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SCEK는 새롭게 ‘라일락 퍼플’의 발매를 결정하였다. 이번에 발매되는 신색상인 ‘라일락 퍼플’을 포함, PSP-3005시리즈의 색상은 총 8가지가 되었으며 유저들은 자신만의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에 따른 PSP로 더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또한 한국의 유저들이 PSP게임을 보다 즐길 수 있도록 8월 28일에는 ‘SOULCALIBUR Broken Destiny’(NAMCO BANDAI Games Inc.)를 발매할 예정이다. 본 작품은 소울칼리버 시리즈의 첫 PSP전용 타이틀로, PSP만의 화려한 격투 신을 재현한다. 더욱이 애드혹을 통해 통신대전도 할 수 있게 되어 다른 유저와의 대전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SCEK는 앞으로도 매력 넘치는 게임 라인업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PSP 만의 엔터테인먼트 세계를 즐길 수 있도록 PSP플랫폼의 보급과 확대를 더욱 강력히 추진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