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뮤코리아, 신형 멀티카드 리더기 시리즈 출시

티뮤코리아, 신형 멀티카드 리더기 시리즈 출시

  • 안성호 기자
  • 승인 2009.08.13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플래시카드 및 주변기기 제품을 제공해 온 티뮤코리아(www.timu.co.kr)는 13일 고성능의 리더기 시리즈 신제품을 출시하였다.

이번 출시되는 리더기는 국내 최고의 리더기 전문기업 ‘티뮤’로 자리매김 하기 위한 마련으로 고급형 Extreme 시리즈(4종)에서 보급형 Value시리즈(5종)까지 제품구성의 다양화와 기존 제품의 보완 강화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과 만족도를 높였다.

Extreme 시리즈 제품군 중 이미 출시된 Extreme UDMA는 빠른 속도와 완벽한 호환성을 자랑하는 고급형 제네시스(Genesys)사의 GL826 차세대 프리미엄 칩셋을 사용하며 CPU를 거치지 않고 직접 주변기기로 데이터를 전송하는 UDMA방식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고, Extreme MINI리더기 역시 제네시스(Genesys)사의 GL827 칩셋을 사용하여 빠른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며 KEY Type으로 USB 포트를 이용한 직접 연결이 가능하다.

이번에 출시되는 Extreme LIMIT는 동일 제네시스(Genesys)사의 GL827칩셋을 사용하였으며 정사각형 모양의 심플하고 슬림한(55mm*55mm) 디자인으로 블루, 핑크, 그레이 3가지 색상과 알루미늄 재질의 케이스로 구성이 되어 있어 발생되는 열을 효과적으로 방출하여 구동을 최적화 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8월 말에 출시될 Extreme POCKET 제품 역시 GL827 칩셋을 사용하여 성능 및 디자인 그리고 휴대성을 강화하였고 최근 늘어나는 넷북 및 모바일 MP3 등과 같은 개인 휴대용기기 들과 사용하기 용이하도록 하였다. 성능대비 가격 조건도 3천 원대로 저렴하다는 장점으로 소비자들이 큰 매력을 느끼며 다가갈 수 있게 하였다.

Extreme 제품은 UDMA와 MINI, LIMIT, POCKET의 4종 구성으로 MicroSD, MINISD 슬롯이 있어 별도의 아답터 없이 이용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Value시리즈 제품으로는 Horus, Cube All in One, Eazy Multi (61 in One), SWING COMBO, Rilliz 4 port HUB로 총 5종 시리즈로 구성되어 있다.

티뮤의 Extreme과 Value 시리즈 제품의 종합적인 특징은 ‘소유하는 것만으로도 즐거운 제품’을 표방한 것으로 티뮤 리더기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앞으로 티뮤는 Extreme Performence, Stylish design , Good price 라는 3가지 Slogan 을 모두 충족하는 외장형리더기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며 출시기념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티뮤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익스트림(Extreme)과 벨류(Value)시리즈 제품 출시를 계기로, 앞으로도 성능 좋은 제품을 꾸준하게 출시 할 것이며, 국내 리더기 시장의 전문브랜드 ‘티뮤’로 입지를 굳힐 것이다”라고 말하였다.

국내 브랜드 티뮤의 자신감에 크게 기대를 걸어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