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명곡이 발굴한 실력파 가수 문명진 ‘뜨거운 안녕’으로 '천명' OST 포문열다.

불후의명곡이 발굴한 실력파 가수 문명진 ‘뜨거운 안녕’으로 '천명' OST 포문열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5.01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후의명곡이 발굴한 실력파 가수 문명진 ‘뜨거운 안녕’으로 '천명' OST 포문열다.

▲ 자료제공 – 플래닛구공오(@planet905)

‘불후의 명곡’을 통해 10년 만의 지상파 무대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기립박수를 받은
실력파 가수, R&B계의 임재범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는 가수 문명진이 드라마 ‘천명’ OST의 첫 포문을 5월 2일 정오에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열 예정이다.  

문명진은 지난 24일 첫 방송을 시작한 KBS2 새 수목드라마 ‘천명:조선판 도망자 이야기’(극본 최민기 윤수정 ·연출 이진서 전우성)의 OST에 합류해 최근 ‘천명’ OST 파트1의 타이틀곡 ‘뜨거운 안녕’의 녹음을 마쳤다. 
 
‘뜨거운 안녕’은 드라마 ‘최고의 사랑’, ‘내 마음이 들리니’, ‘빠담빠담’, ‘오작교 형제들’ 등의 OST에서 수많은 히트곡을 작사한 프로듀서 강우경과 작곡가 최성호가 각각 작사와 작곡을
맡았으며 5월 2일 정오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문명진의 타고난 곡 해석력과 가창력, 웅장하고 스케일 있는 오케스트라 편곡, 그리고 섬세하고 슬픈 선율의 만남으로 만들어진 ‘뜨거운 안녕’은 대중들에게 그동안의 OST 음악에서 느껴보지 못한 새로운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천명’은 인종 독살음모에 휘말려 도망자가 된 내의원 의관 최원(이동욱 분)의 불치병에 걸린 딸 최랑(김유빈 양)을 향한 부성애와 최원을 흠모하는 내의원 의녀 홍다인(송지효 분)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파란만장한 이야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