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 “혼수가전? 린나이가 제대로 쏜다!”

린나이, “혼수가전? 린나이가 제대로 쏜다!”

  • 이슈&뉴스
  • 승인 2009.04.13 2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3일까지 ‘알러뷰 웨딩 페스티벌’ 열어
린나이코리아(대표 姜源奭, www.rinnai.co.kr)는 4월 결혼 시즌을 맞이해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한다.

린나이코리아는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를 위한 온라인 이벤트인 ‘알러뷰 웨딩 페스티벌’을 오는 5월 3일까지 4주간에 걸쳐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린나이 홈페이지의 <꼭꼭 숨어라 린나이가 보인다!> 이벤트 코너에 접속해 숨겨진 린나이 제품 개수를 맞추면 되며, 매주 1명씩 총 4명을 추첨을 통해 뽑아 A세트(가스레인지, 복합오븐, 비데, 음식물처리기) 또는 B세트(가스오븐레인지, 음식물처리기, 핸드블랜더)를 증정한다.

또한 린나이는 4월 11일에서 5월 10일까지 행사기간 중 가스레인지(RT-130G, RT-512G)와 그릴레인지(RT-770WG), 복합오븐(RCD-A32H)를 구입하는 전 고객에게 알뜰한 살림을 도울 각종 주방 용품 세트를 증정한다. 그 밖에도 린나이 홈페이지 내에 커뮤니티 ‘Life Rin’을 오픈한 기념으로 게시물을 많이 등록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하여 커플 영화예매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5일부터 4월말까지 실시한다.

린나이 관계자는 “린나이코리아는 신혼부부들에게 적합한 가스기구 및 생활가전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신제품을 개발해 선보이고 있다”라며 “이번 이벤트는 결혼 시즌을 맞아 혼수를 장만하는 고객들에게 유용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