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카스 온라인’, 8월 29,30일 파이널테스트 진행

‘카르카스 온라인’, 8월 29,30일 파이널테스트 진행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08.12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챌은(www.freechal.com) 자사가 서비스하고 JCR소프트(대표 이상훈)가 개발한 액션 RPG ‘카르카스 온라인’의 파이널 테스트를 오는 29일부터 이틀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두 차례에 걸친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7만명의 유저들이 참여해 호평을 받은 카르카스 온라인은 이번 파이널 테스트를 통해 게임의 완성도에 대한 평가와 24시간 서버 오픈을 통해 서버 안정성 등을 최종적으로 점검하게 된다.

29일과 30일 이틀간 진행되는 이번 파이널 테스트는 별도 테스터 신청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4종의 주요 캐릭터의 1차 전직을 통한 8종의 클래스를 플레이 해 30레벨까지 성장시킬 수 있다. 액션감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스킬의 보강은 물론, RPG성을 강화하기 위해 길드 시스템의 기능과 퀘스트 역시 더욱 풍부하게 업데이트해 선보인다. 액션 RPG에서는 볼 수 없었던 채집 시스템을 비롯해 제작 시스템, 정령 시스템 등도 이번 파이널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이 경험할 수 있게 하였다.

또한, 지난 테스트시 나온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마을 전경 이미지를 수정하고 퀘스트에 대한 정보를 더욱 많이 제공하는 등 게임을 좀 더 편하고 쉽게 즐길 수 있게 준비했다.

프리챌 게임사업부 김광현 본부장은 “이번 파이널 테스트는 오픈시와 최대한 비슷한 스펙을 대거 선보여 유저들에게 카르카스 온라인의 게임성을 미리 검증 받고자 한다. 또한 24시간 서버 오픈을 통해 서버의 안정성 또한 자신 있게 입증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카르카스 온라인은 파이널 테스트를 앞두고 매일매일 20명에게 경품을 선물하는 붐업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틀린그림찾기’와 ‘끝말잇기’ 2가지로 나뉘어 진행되며, 카르카스 온라인 홈페이지(www.karcass.co.kr)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액션게임의 쾌감과 RPG의 다양한 즐길거리를 함께 선사할 카르카스 온라인은, 8월 29일과 30일 이틀 동안 파이널 테스트를 진행한 후 9월 중 그랜드 오픈을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