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마케팅세미나] 온라인 홍보 마케팅과 판매 전략 핵심은 제휴-콘텐츠-큐레이션

[코어마케팅세미나] 온라인 홍보 마케팅과 판매 전략 핵심은 제휴-콘텐츠-큐레이션

  • 생활뉴스팀
  • 승인 2013.04.19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어마케팅세미나] 온라인 홍보 마케팅과 판매 전략 핵심은 제휴-콘텐츠-큐레이션

온라인상에서 제품을 파는 핵심은 얼마나 효율적으로 적재적소에 홍보를 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홍보란 나와 내 제품을 알리는 것인데 이것이 단순히 물건을 팔기위해 어떤 사실을 알리는 것이 아니라 의미가 내재된 콘텐츠를 전달하는 것이라는 것을 깨닫는데 까지 제 주위 분들의 경험에 비춰보면 보통 몇 년의 세월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몇 년이 지나도 모르는 분들도 물론 다수 존재합니다.) 

지식이나 정보가 부족해서가 아니라 완전한 사실을 깨달아 체득하지 못하니 실행해보고 실패하고 다른 방법을 찾아보고 또 실패하는 과정을 반복해 겪을 수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여러 번 겪다보면 고객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그제야 조금 감을 잡게 되는데 그렇게 된다면 그나마 다행입니다. 몇 년의 시간과 비싼 수업료를 지급하면서 배운 경험들은 더 없이 소중한 자산이 되기도 하지만 그것을 겪지 않고 중요한 핵심을 깨달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방법이 없지 않습니다. 사람은 평생 배워야 한다는 말을 모두 아실 것입니다. 바로 교육에 그 답이 있습니다. 인류의 지혜가 대물림되고 발전되어 오늘날의 문명을 이루었듯이 교육은 실패와 실수를 줄이고 비용을 절약해주는 아주 현명한 생존의 방법입니다. 

온라인 홍보 마케팅도 이러한 교육 세미나가 아주 많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단지 책에 있는 내용을 나열하고 새로운 마케팅 기법을 소개한다고 해서 교육의 효과가 제대로 나타나기는 어렵습니다. 깨달아 알게 하고 응용할 수 있는 접점까지 이끌어 갈 수 있는 강사의 역량이 필요한 대목입니다. 

청개구리를 위한 3인 3색 마케팅 코어 세미나가 벌써 한차례 많은 분들에게 깊은 공감을 전달하고 두 번째 세미나를 준비한다는 소식입니다. 당장 눈에 보이는 것을 따라서 실패할 수밖에 없는 청개구리 마케팅에 속아왔던 많은 사업자와 마케터들에게 아주 유익했던 이 세미나는 레벨2 세미나를 마련하면서 그 질과 양에서 많은 변화가 있습니다. 

레벨1 세미나가 대강의 내용을 속속들이 훑어보는 세미나였다면 레벨2 세미나는 심화 과정을 담은 세미나로 기획되어 세 사람의 강사가 6시간 동안 깊이 있고 풍부한 내용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3인 3색이라는 세미나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각기 다른 개성과 전문분야로 제휴마케팅, 콘텐츠마케팅, 큐레이션 홍보 마케팅에 대한 내용을 전달합니다. 이 세미나는 마치 목수가 다양한 연장을 사용하여 멋진 집을 짓고 가구를 만들듯이 여러 가지 마케팅 개념과 도구를 소개하며 마케팅 활동에 필요한 비타민과 자양분을 공급해 목수가 만들어내는 멋진 집이나 가구처럼 훌륭한 결과물을 만들어 낼 것이라고 합니다. 

전달하는 지식에서 체험하고 깨닫는 지식으로 지속적인 발전을 약속하는 이 세미나에 여러분들의 고민을 맡겨 보십시오. 생각지도 못한 선물을 받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코어마케팅세미나의 자세안 교육내용 및 참여신청은 http://cafe.naver.com/dbstnzld1/232855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