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360, 마그나카르타 2 예약 판매 실시

Xbox 360, 마그나카르타 2 예약 판매 실시

  • 안성호 기자
  • 승인 2009.08.12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 우)는 금일 국내 게임 개발사인 소프트맥스와 남코 반다이 게임즈가 함께 개발하고 마이크로소프트가 전격 지원하는 Xbox 360 용 대작 RPG 게임, ‘마그나카르타 2’의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마그나카르타 2’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전격 지원하에 자막 뿐 아니라 음성까지 완전 한글화되어 발매되는 타이틀로, 8월 한국과 일본 시장 발매를 시작으로 Xbox 360을 통해 전세계에 소개될 예정이다. ‘마그나카르타 2’는 전 시리즈와의 통일성을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스토리, 캐릭터, 시스템등을 디자인하여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특히, ‘리얼타임 심리스 전투’ 시스템으로 게임을 하면서 로딩시간을 느끼지 않고 빠르게 진행되는 느낌을 잘 살렸을 뿐 아니라, ‘스태미너 시스팀’ 및 ‘체인 시스템’으로 RPG 특유의 전략적인 면이 게이머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가도록 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마그나카르타 2’의 발매를 기다리는 국내 RPG게임 마니아들을 위해 8월 11일부터 20일까지 초회 한정판과 특별 한정판으로 구성하여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초회 한정판’에는 비주얼 북이 함께 제공되며, ‘특별 한정판’에는 비주얼 북외에 페이스 플레이트, OST, 특별 한정 포스터 2매 등이 함께 포함된다. 초회 한정판 및 특별 한정판의 가격은 각 각 52,000원과 79,000원이다.

마그나카르타 2’ 예약 판매는 오는 20일까지 인터파크(www.interpark.co.kr) 외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국제전자센터 등 오프라인 소매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오는 8월 22일 국내 공식 발매 될 예정이다.

한편,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소프트맥스는 대한민국의 대표 RPG 게임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8월 1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http://magnacarta.co.kr)를 통해 ‘대한게임만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블로그 또는 게임게시판, 미니홈피 등에 ‘마그나카르타 2’가 재밌는 이유를 올리거나 ‘마그나카르타 2’의 매력이 될 수 있는 점들을 포스팅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5명의 담첨자에게 개발팀의 친필서명이 들어간 ‘마그나카르타 2’를 제공한다. 또한, 광복절인 8월 15일에는 ‘유저초청 간담회’ 참여를 신청한자에 한해 100명의 게이머를 선별, 개발자들 및 게임 성우와의 만남을 갖는 자리도 마련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