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 애스2’ HOT 하고 HIT한 1차 예고편 전격 공개

‘킥 애스2’ HOT 하고 HIT한 1차 예고편 전격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4.15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킥 애스2’ HOT 하고 HIT한 1차 예고편 전격 공개

중무장한 <킥 애스>의 새로운 이야기 <킥 애스2: 겁 없는 녀석들>이 화제만발의 1차 예고편을 전격 공개한다.

[감독: 제프 와드로 | 출연: 애런 존슨, 클로이 모레츠, 짐 캐리, 크리스토퍼 민츠 프래지 외 | 수입/배급: UPI 코리아]

업그레이드 된 쫄쫄이들의 무한 액션 폭격이 시작된다!
괴짜 영웅에서 몸짱 영웅으로 거듭난 킥 애스!
폭풍성장으로 이제는 레알 슈퍼 히어로가 된 힛 걸!
더욱 악랄해진 악당과 화끈해진 액션 쾌감과 새로운 캐릭터 등장으로 초 관심집중!!

전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전 세계에 괴짜 영웅의 탄생을 알렸던 영화 <킥 애스>가 더욱 강력해진 액션과 웃음으로 돌아온다. 바로 <킥 애스2: 겁 없는 녀석들>이 그 주인공으로 벌써부터 영화 팬들을 긴장시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킥 애스2: 겁 없는 녀석들>의 1차 예고편은 꼬마소녀 영웅 ‘힛 걸’의 폭풍성장과 괴짜에서 진정한 히어로로 거듭난 ‘킥 애스’의 모습이 공개되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한다. 특히, 사춘기가 되어 질풍노도의 시기를 맞은 힛 걸이 평범한 고등학생 소녀 민디로서의 삶과 영웅 ‘힛 걸’로서의 이중적인 생활에 대한 갈등이 담겨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게다가 전편에서 어설픈 악당이었던 레드 미스트가 아버지의 죽음을 목격한 뒤 악랄해진 악당으로 재탄생 되었음을 예고하며 앞으로 그들이 펼칠 스펙터클한 맞대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할리우드 최고의 연기파 배우 짐 캐리의 깜짝 등장은 전 세계 영화 팬들의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카키색 가면을 쓴 그가 과연 어떤 캐릭터로 분해 어떤 활약을 펼칠지 무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세상 어디에도 없는 화끈한 소녀 영웅 힛 걸의 잔혹 통쾌한 액션과 함께 여전히 괴짜인 킥 애스까지 상상초월 B급 영웅들의 귀환으로 관객들의 기대가 증폭되고 있는 가운데 더욱 가열차진 화끈하고 통쾌한 액션이 가감 없이 펼쳐져 관객들에게 전편을 능가하는 쾌감을 전해줄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 된 1차 예고편으로 업그레이드 된 캐릭터와 스토리에 대한 일찌감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킥 애스2: 겁 없는 녀석들>은 오는 10월 관객을 찾아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