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인 김병만, ‘직장의 신’미스김, 김혜수의 게장 스승으로 전격 출연

달인 김병만, ‘직장의 신’미스김, 김혜수의 게장 스승으로 전격 출연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4.08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인 김병만, ‘직장의 신’미스김, 김혜수의  게장 스승으로 전격 출연

▲ 사진= KBS미디어/MI Inc.

달인 개그맨 김병만이 ‘직장의 신’에서 ‘게장의 달인’으로 출연한다.  

오늘(8일) 밤 10시 KBS 2TV 월화드라마 ‘직장의 신’(극본 윤난중, 연출 전창근, 노상훈, 제작 KBS미디어/MI Inc.) 3회에 개그계의 달인 김병만이 카메오 출연한다. 극중 병만으로 나오는 그는 ‘게장의 달인’으로 화려한 손놀림을 뽐낼 예정이다.

극중 김병만 선생은 일명 ‘꽃게들의 아버지’, ‘집게손’이자 28년간 맨 손으로 각종 해산물을 잡아왔다 하여 ‘갑각류의 달인’으로 불리는 인물. 최근 몇 년간은 안면도에서 하루 300마리가 넘는 간장게장을 담궈내 ‘게장의 달인’으로 입소문이 나있다.

그런 게장의 달인이 Y-Jang 식품의 사활이 걸린 염간장 판촉에 활용할 최강의 카드로 전격 스카웃된다. 그런데 알고 보니 그가 124개의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는 미스김(김혜수)의 옛 스승. 그녀의 스승답게 Y-Jang 부장님과 팀장님을 모두 쩔쩔매게 만든 달인이다. 또한 제자 미스김의 미스터리한 과거도 알고 있는 병만의 등장으로 그녀의 비밀이 폭로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온갖 종류의 달인 개그를 선보였던 김병만에게도 게장의 달인 역은 이번이 처음. 그러나 정글에서도 살아남은 전사답게 생게를 맨 손으로 잡아 날카로운 집게발을 가위로 순식간에 잘라내는 난이도 높은 신을 소화해내는 투혼을 선보였다고.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게장의 달인 역에 유독 애착을 보이며 혼신의 열연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김병만 외에도 이미 ‘직장의 신’을 빛낸 카메오 출연자들이 연일 화제에 올랐다. ‘개그콘서트, 네가지’ 팀의 김준현, 허경환, 양상국, 김기열과 ‘생활의 발견’의 김기리까지 유명 개그맨들이 총출동했다. 또한 명계남, 김광규 등 실력파 배우들도 카메오로 가세하면서 ‘직장의 신’에 힘을 보태고 있다.
 
직장인들의 월요병을 화끈하게 날려줄 본격 로맨틱 생존 코미디이자 사회적 약자를 응원하는 개념 찬 드라마 ‘직장의 신.’ 달인 김병만이 출연할 3회는 오늘(8일) 밤 10시 KBS 2TV에서 방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