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이지천2’, 모바일 아이템 샵 오픈

‘십이지천2’, 모바일 아이템 샵 오픈

  • 안성호 기자
  • 승인 2009.08.11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H(대표 서정수) ‘올스타’(www.allstar.co.kr)는 알트원(대표 홍창우)이 개발한 <십이지천2>의 ‘모바일 아이템샵’을 10일 오후부터 LGT를 통해 오픈 했다고 밝혔다.

<십이지천2> ‘모바일 아이템샵’은 온라인 상의 게임 아이템을 모바일에서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로, 모바일과 온라인이 실시간으로 연동되어 누구나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이로써 <십이지천2> 유저들은 휴대폰을 통해 온라인 게임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게임 내 친구들에게 아이템을 선물할 수도 있게 됐다.

<십이지천2>에서는 ‘모바일 아이템샵’ 오픈을 기념해 올 연말(12월 31일)까지 아이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모바일 아이템샵’을 이용하는 모든 유저들은 방파부, 투신부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기존 가격보다 5~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모바일 아이템샵을 이용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매월 5명씩 추첨하여, <십이지천2>의 고급 영물 아이템인 ‘홍아’를 지급할 예정이다.

<십이지천2> ‘모바일 아이템샵’은 ‘Ez-i 접속 -> 게임 -> 아이템샵 -> 십이지천2 아이템샵’ 또는 ‘320 + Ez-i’를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과 정보 이용료는 무료로 제공된다.

현재 ‘모바일 아이템샵’은 LGT 전용 단말기에서만 가능하며, KT와 SKT 서비스는 추후 오픈 할 예정이다.

이번 <십이지천2> ‘모바일 아이텝샵’ 오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http://12sky2.para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