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NC 다이노스의 승리를 기원하기 위한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 NC 다이노스의 승리를 기원하기 위한 이벤트 진행

  • 안성호 기자
  • 승인 2013.03.29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 NC 다이노스의 승리를 기원하기 위한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대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 ‘리니지2’, ‘아이온’, ‘블레이드 & 소울’ 4형제가 프로야구단 NC 다이노스의 승리를 기원하기 위해 3월 28일부터 4월 24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NC 다이노스의 대표 슬로건인 ‘거침없이 가자’의 기조를 이어받아 엔씨소프트 4형제는 고객들이 함께 모여 NC 다이노스의 도전과 승리를 거침없이 응원할 수 있는 특별한 장을 마련한다.

▲리니지에서는 ‘아덴(리니지 월드) 곳곳에 ‘다이노스 매니저’ NPC(Non Player Character)가 등장한다. 이 NPC에게 NC 다이노스의 대표 마스코트를 만나 볼 수 있는 ‘단디’와 ‘쎄리 마법인형(캐릭터를 따라다니며 사냥을 도와주는 일종의 동반자)’, 야구 선수로 변신할 수 있는 ‘변신 주문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개막전을 축하하기 위해 특별한 몬스터를 소환하는 축제도 함께 진행한다.

▲리니지2에서는 NC 다이노스 개막전 3일을 포함하여 상대팀이 변경 될 때마다 다음날 모든 캐릭터에게 특별한 버프(캐릭터의 능력을 올려주는 효과)를 준다. 캐릭터가 입은 방어구의 외형이 NC 다이노스 유니폼으로 변하며 사냥에 도움을 주는 ‘단디의 응원’ 버프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홈페이지 ‘GM의 방’ 코너를 통해 NC 다이노스의 홈 개막 경기 승리팀과 경기 점수를 맞추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이온은 야구선수 유니폼과 마스코트 ‘단디’ 모양의 ‘펫’과 다양한 야구 폼을 따라 할 수 있는 ‘모션 카드’ 아이템을 응원의 선물로 준비했다. 또한 개막전을 축하하며 운영자가 버프를 주고 몬스터를 소환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블레이드 & 소울에서는 이벤트 기간 중 ‘NC 다이노스 야구모자’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특별한 퀘스트가 진행된다. 퀘스트를 수행하면 여러 가지 아이템이 들어 있는 ‘다이노스의 지원 상자’를 받을 수 있으며, 다이노스 야구모자와 폭죽을 이용하여 단체로 응원하는 스크린샷을 찍어 응원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웹에서는 NC 다이노스를 응원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열린다. 마스코트 ‘단디’를 이용한 미니게임을 통해 응원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하루에 한 번 행운의 아이템을 주며, SNS(Social Network Service) 댓글을 통해 ‘다.이.노.스’ 4행시로 응원하면 추첨을 통해 총 99명에게 NC 다이노스 패션 야구 점퍼 등 야구용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라이브사업실 이성구 실장은 “프로야구의 아홉 번째 심장인 NC 다이노스의 힘찬 도전과 승리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엔씨소프트의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로 자리잡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홈페이지
(http://event.plaync.co.kr/PlayNC/dinos/130328_dinosstart/index)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