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네가지 ‘직장의 신’ 습격! “무조건 웃겨라” 특명!

개콘 네가지 ‘직장의 신’ 습격! “무조건 웃겨라” 특명!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3.29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준현, 허경환, 양상국, 김기열 네가지 전원 최초 릴레이 카메오 출연

개콘 네가지 ‘직장의 신’ 습격!  “무조건 웃겨라” 특명!
김준현, 허경환, 양상국, 김기열  네가지 전원 최초 릴레이 카메오 출연

▲ 사진제공=KBS미디어/MI Inc.

‘개그콘서트’ 인기코너 ‘네가지’의 김준현, 허경환, 양상국, 김기열이 ‘직신’을 습격했다. “무조건 웃겨라”라는 특명을 수행하기 위해서다. 

개그맨 김준현, 허경환, 양상국, 김기열은 오는 4월1일부터 방영될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직장의 신’(극본 윤난중, 연출 전창근 노상훈, 제작 KBS미디어/MI Inc.)에 카메오로 깜짝 등장한다.

개콘 인기 코너 네 가지에서 활약 중인 이들 멤버가 한꺼번에 한 드라마에 출연하기는 이번이 처음. 김준현은 공사장 인부, 허경환은 중국집 배달부, 양상국과 김기열은 세차장 아르바이트로 분했다.

네 명 모두 네가지 멤버의 캐릭터를 각자의 배역에 적절히 섞어 감칠 맛나는 연기를 선보였다는 게 현장의 평이다. 김준현은 공사현장에서 특유의 벌건 얼굴로 고함치는 모습을 코믹하게 보여줬고 양상국과 김기열은 실제 세차 아르바이트생으로 착각할 만큼 자연스럽게 연기했다. 허경환은 영락없는 중국집 배달부로 완벽 변신했다.

드라마 출연은 처음이라는 ‘촌놈’ 양상국은 “얼떨떨하다. 실제로 배우들도 보고 현장에 와보니 신기하다”고 소감을 말했고 ‘인기없는 남자’ 김기열은 “촬영이 너무 빨리 끝나 아쉽다. 더하고 싶다”는 욕심을 내비치기도 했다.
 
‘키작은 남자’ 허경환은 “나는야 짜짜루. 정유미 씨와 함께. '직장의 신' 대박 나세요”라는 글을 인증샷과 함께 자신의 트위터에 올려 화제가 되기도 했다. ‘마음만은 홀쭉한’ 김준현은 촬영 현장에서 굴삭기를 몰고 등장하는 미스김 역의 김혜수를 보고 대단하다며 엄지손가락을 추켜세우는가 하면 배우들의 개그맨 뺨치는 코믹 연기에 감탄하기도 했다.

극중 연달아 등장할 네가지 멤버들은 드라마의 재미를 더하는 감초 같은 역할로 존재감을 나타낼 예정. 이들 멤버들이 어떤 모습으로 어떻게 웃길 지 눈여겨보는 재미도 쏠쏠할 것 같다.
 
천만 샐러리맨의 애환과 팍팍한 일상을 한 번에 날려버릴 '슈퍼갑' 계약직 미스김의 활약을 담은 본격 로맨틱 생존 코미디 '직장의 신.' 화제의 새 월화 드라마 '직장의 신'은 오는 4월1일 밤 10시 KBS 2TV에서 첫 방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