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삼성전자, 포켓 프로젝터 신제품 출시

삼성전자, 포켓 프로젝터 신제품 출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08.11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손바닥 크기에 무게 950g의 초소형·초경량 비즈니스용 포켓 프로젝터 신제품(모델명 : SP-P410M)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PC와 연결하지 않고도 USB 메모리만 프로젝터와 연결해 주면 USB 메모리에 저장된 그림, 사진 및 동영상(사운드 포함) 등 다양한 콘텐츠를 프로젝터에서 바로 재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휴대가 편리해 이동이 많은 비즈니스맨에게 적합하다.

또한 포켓 프로젝터 중 최대 밝기인 170 안시루멘 성능을 갖춰, 사무실이나 소형 회의실 등에서 프리젠테이션, 제품 설명 등에 적합한 또렷한 영상을 구현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게다가 스테레오 스피커까지 내장되어 있어 멀티미디어 교육용, 엔터테인먼트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LED(Light Emitting Diode:발광다이오드) 램프를 사용했기 때문에 기존 할로겐 램프보다 환경친화적이며, 램프교환 없이도 최대 3만 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하루 8시간씩 사용한다고 가정할 때 10년 이상 사용할 수 있다.

돌고래 곡선을 형상화한 유선형 외관 디자인도 돋보이는 제품이며, 투사화면은 최대 80인치까지 지원된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유재영 상무는 “이번 포켓 프로젝터 신제품 SP-P410M은 비즈니스맨들을 위해 기능은 강화되고 휴대는 더욱 편리해진 제품”이라며, “삼성전자는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프로젝터 출시는 물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프로젝터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여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