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을 강타할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포스터 공개

올 여름을 강타할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포스터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3.21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여름을 강타할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포스터 공개

올 여름을 강타할 최고의 화제작 뮤지컬 ‘몬테크리스토’가 오는 6월 8일 충무아트홀 대극장 개막을 앞두고 포스터를 공개했다. 관객들의 끊임없는 요청으로 2년 만에 앙코르 공연을 올리는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는 2010년 국내 초연 당시 유료객석 점유율 85%를 넘나들며 8주 연속 공연 예매 순위 정상을 차지했고, 다음 해 재연 역시 객석 점유율 90% 이상을 기록하며 유럽 뮤지컬의 흥행 열풍을 주도한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오는 6월 다시 돌아오는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를 거센 파도를 가르고 화려하게 귀환한 몬테크리스토 백작을 담은 한 컷의 압도적인 비주얼로 포착해 내 더욱 강력하게 업그레이드 된 2013년 앙코르 공연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알렉상드르 뒤마(Alexandre Dumas)의 세계적인 소설 ‘몬테크리스토 백작’을 기반으로 한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는 가슴 아픈 사랑, 음모와 배신, 처절한 복수, 감동의 용서를 담아낸 탄탄하면서 긴장감 있는 드라마에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 ‘지킬 앤 하이드’ 등을 통해 한국에도 잘 알려진 브로드웨이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Frank Wildhorn)의 애절하고 웅장한 대중적 선율의 음악이 더해져 한국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의 무대는 화려하고 사실적인 무대 세트에 영화처럼 실감나게 펼쳐진 3D입체영상이 어우러져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2013년 앙코르 공연에는 뮤지컬 ‘엘리자벳’, ‘황태자 루돌프’, ‘레베카’ 등 유럽 뮤지컬을 한국 관객의 정서에 꼭 맞게 연출해 호평을 받고 있는 ‘몬테크리스토’ 한국 공연 오리지널 연출가 로버트 요한슨(Robert Johanson)이 연출 수퍼바이저로 참여한다. 또한 연출가 박인선이 총책임을 맡은 연출로 진두 지휘하여 드라마적 완성도와 디테일한 장면 구성 등을 보강시킨 신선한 감각의 연출력으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올 여름을 책임질 화제의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는 6월 8일부터 8월 4일까지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공연되며, 티켓 오픈은 4월 중순으로 예정돼 있다.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의 2013년 앙코르 무대에 오를 캐스팅 명단은 4월 초에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