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허스키 익스프레스’ 오늘 전격 오픈

넥슨 ‘허스키 익스프레스’ 오늘 전격 오픈

  • 안성호 기자
  • 승인 2009.08.11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은 오늘 자사의 데브캣 스튜디오가 개발중인 ‘허스키 익스프레스(http://husky.nexon.com)’의 오픈 베타(Open Beta) 테스트 시작하며 이를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허스키 익스프레스’는 온라인 게임 최초로 ‘개썰매’를 소재로, 시원하게 펼쳐진 설원을 배경으로 자신만의 썰매견들과 한 팀을 이루어 교역과 탐험을 하며 성장해나가는 내용의 게임. ‘카바티나 스토리’, ‘에어라이더’에 이어 올 여름 방학 시즌을 겨냥해 출시되는 넥슨의 세 번째 기대 신작이다.

이에 넥슨은 허스키 익스프레스의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오늘부터 8월 31일까지 캐릭터를 생성하고 첫 마을까지 도착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로봇 강아지 제니보, 아이팟 터치 및 문화 상품권 등을 선물하며, 같은 기간 동안 3일, 7일, 15일 이상 출석한 유저를 대상으로 각각 아이리버B30, 문화상품권, 넥슨캐시를 추첨하여 증정한다. 15일 이상 출석한 모든 유저에게는 특별 아이템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또한 8월 26일까지 게임 속 사진기를 사용하여 강아지 NPC 테오를 촬영하는 내용의 퀘스트를 완료한 유저에게는 아이팟 터치 및 즉석카메라 ‘후지 인스닥스’ 등을 받을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며, 앞으로 4주에 걸쳐 매주 다른 주제의 팬아트 및 스크린샷 공모전도 진행된다.

한편, 허스키 익스프레스 게임 내에 1백만 마리의 썰매견이 분양되는 시점에는 썰매견을 1마리 이상 보유한 유저 전원을 대상으로 깜짝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될 예정이다.

허스키 익스프레스의 최문영 디렉터는 “전투와 사냥이 주류였던 기존 RPG에서 벗어나 누구나 쉽게, 훈훈한 기분으로 플레이 할 수 있는 게임”이라고 소개하며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허스키 익스프레스의 설원에서 든든한 썰매견들과 함께 신나는 여름 방학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허스키 익스프레스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