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우운세, 사주 기반 ‘미래 배우자 얼굴’ 서비스 시작

헬로우운세, 사주 기반 ‘미래 배우자 얼굴’ 서비스 시작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08.10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주나 운세를 통하여 미래에 만나게 될 배우자의 얼굴을 확인 할 수 있을까?’

아직 미혼인 사람들에게 희소식이 생겼다. 바로 자신이 만날 수 있는 배우자 얼굴이 어떻게 생겼는지 알 수 있는 방법이 생겼기 때문이다.

결혼을 하지 않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자신이 어떻게 생긴 사람과 결혼을 하게 될 것인지에 대해서 궁금해 한다. 이것은 애인이 있는 사람이라 하더라도 예외는 아닐 것이다. 언제 어떤 사람을 만나서 사랑하게 될지, 그리고 그 사람과의 결혼 생활이 어떻게 될 것인지에 대해서 궁금해 하지만 그것을 알 수 있는 방법은 없다.

이러한 고민을 한방에 해결해 줄 수 있는 상품이 나왔다. 헬로우운세(http://www.hellounse.com)가 ‘미래 배우자 얼굴운’이라는 컨텐츠를 선보였다.

‘미래 배우자 얼굴운’은 고객의 사주에 담겨 있는 정보를 토대로 미래에 만날 수 있는 배우자의 모습을 실제와 흡사한 그래픽을 통해서 보여준다.

그리고 자신의 타고난 사주에 따른 배우자의 외모와 성격, 그리고 두 사람의 관계성이나, 배우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 등을 알 수 있다.

이는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단순 합성식 사진이나, 텍스트로만 구성되어 있는 여타의 운세 서비스와는 차원을 달리 하는 신개념의 디지털 컨텐츠라고 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의 호기심을 풀어주게 될 ‘미래 배우자 얼굴운’은 헬로우운세(http://www.hellounse.com) 에서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