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급 공무원' 시청자 녹이는 주원의 애교포즈! '7공표' 애교생활백서 공개

'7급 공무원' 시청자 녹이는 주원의 애교포즈! '7공표' 애교생활백서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3.08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급 공무원' 시청자 녹이는 주원의 애교포즈! '7공표' 애교생활백서 공개

MBC 수목 미니시리즈 '7급 공무원'(극본: 천성일/연출: 김상협/제작: ㈜사과나무픽쳐스, (유)커튼콜제작단)에 등장하는 국정원 요원들의 깜찍 발랄한 애교포즈가 눈길을 끌고 있다.

스틸 속 배우들은 남다른 애교포즈로 자신만의 매력을 한껏 뽐내고 있다. 주원은 미간 가득 찡그린 장난스러운 표정과 반대로 옴짝달싹 못하는 오리입으로 귀여움을 한층 더하고 있다. 이어, 유치장 안에 누워 입가에 핏자국이 선명한 상태에서도 환한 햇살 미소로 보는 이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기 충분했다.

특히, 최강희를 바라보며 어쩔 줄 몰라 하는 아빠 미소를 지은 채 잼잼포즈를 취하는 주원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누가 누나고 누가 동생인지 분간할 수 없을 정도 친밀해 보이는 모습에 흐뭇한 미소를 짓게 한다.

더불어 최강희는 두 손을 양 볼에 붙인 채 만두포즈를 지으며 나이도 잊게 만드는 귀여움을 뽐냈다. 엄마 오막내(김미경)에게 눈웃음을 치며 갖은 애교는 부리는 노영학의 모습은 무슨 수를 써서라도 용돈 한 푼 더 받아내기 위해 안간힘을 쓰는 막내 동생을 연상케 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역시 국정원 요원들의 애교포즈는 남달라" "노영학ㅋㅋ 내 동생 같아ㅠ 눈물나네ㅠ" "주원이 오빠여? 최강희가 동생이여? 둘 다 귀요미네ㅋㅋ" 등 다양한 반응을 이어갔다.

한편, 국정원 신입요원들의 활약이 눈부신 '7급 공무원'은 매주 수요일, 목요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