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S OF LIFE' 하늘, 싱그러운 첫사랑 비주얼! 독보적 매력으로 시선 집중

'KISS OF LIFE' 하늘, 싱그러운 첫사랑 비주얼! 독보적 매력으로 시선 집중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6.02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스 오브 라이프(KIOF) 막내는 ‘하늘’
S2엔터테인먼
사진 : S2엔터테인먼

신예 걸그룹 KISS OF LIFE가 멤버 하늘의 프로필 영상을 오픈했다.

2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픈된 KISS OF LIFE의 네 번째 프로필 영상에서 하늘은 푸른 하늘과 흰 천을 배경으로 금발 헤어와 하늘색 아이섀도 메이크업으로 청량미를 발산했고 순백의 스타일로 한여름 청춘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특히 하늘은 잔잔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연출한 배경 음악과 함께 부드러운 미소, 명품 비주얼과 신비로운 아우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2005년생으로 팀의 막내인 하늘은 매력적인 비주얼, 뛰어난 실력과 끼를 겸비한 인재로 무궁무궁한 음악적 잠재력을 가진 만큼 팀에 활력을 불어넣고 다양한 매력을 대중들에게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프로필 영상을 통해 각자의 유니크한 매력을 보여주며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 KISS OF LIFE는 데뷔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와 음악 세계관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4인조 신예 걸그룹 KISS OF LIFE(나띠, 벨, 쥴리, 하늘)는 오는 7월 데뷔를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