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드라마넷 '로맨스빌런' 차선우→신지원 비하인드컷 공개! 찐 대학생美 포착

MBC드라마넷 '로맨스빌런' 차선우→신지원 비하인드컷 공개! 찐 대학생美 포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5.31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맨스빌런' 하승리, 속옷 들고 무슨 일?! 상상 초월 리얼리즘 로맨스 온다!
MBC드라마넷 '로맨스빌런'
사진제공 : MBC드라마넷 '로맨스빌런'

MBC드라마넷 '로맨스빌런' 촬영장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31일 MBC드라마넷은 새 오리지널 드라마 '로맨스빌런' 촬영장 비하인드 스틸을 최초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은 차선우X하승리X최연X신지원 네 사람의 화기애애한 촬영장 모습을 엿볼 수 있어 드라마를 향한 궁금증을 더욱 뜨겁게 자극한다. 

먼저, 첫 번째 공개된 스틸에는 '로맨스빌런'의 두 남자 주인공 차선우와 최연의 투 샷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두 사람 모두 이번 작품에서 모태솔로 캐릭터를 맡아 역대급으로 현실감 넘치는 연기를 선보일 전망. 촬영 쉬는 시간, 나란히 팔짱을 끼고 훈남 미소를 드러낸 차선우X최연의 모습이 여심을 흔든다.

두 번째 스틸에는 속옷을 손에 든 채 웃음을 터트리고 있는 하승리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하승리가 연기한 반유진은 예쁜 얼굴에 똑 부러진 성격, 하지만 결코 만만치 않게 센 캐릭터다. 그런 반유진이 과연 어떤 이유로 범상치 않은 속옷을 손에 들고 있을지 호기심을 더한다. 

마지막으로 최연X신지원 커플의 극강 비주얼 투 샷 또한 이목을 끌어당긴다. 손바닥을 입에 다소곳하게 갖다 댄 두 사람의 애교 넘치는 모습이 웃음을 유발하는 한편, 훈훈한 비주얼의 두 커플이 선보일 리얼리즘 로맨스는 어떨지에도 기대가 더해진다.

이렇듯 찐 대학생미(美) 넘치는 비하인드컷으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 '로맨스빌런'은 캠퍼스 빌런들의 대환장 청춘 로맨스를 그린 작품. 낭만 가득한 캠퍼스에서 사랑을 배워가는 빌런들의 상상 초월 리얼리즘 로맨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MBC드라마넷 '로맨스빌런'은 6월 5일(월) 밤 11시 30분 1, 2회 연속 방송되며 6일(화) 3회가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