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세치혀’ 위라클 박위, 긍정왕도 ‘KING받은’ 분노유발자 모음.zip 풀공개!

MBC ‘세치혀’ 위라클 박위, 긍정왕도 ‘KING받은’ 분노유발자 모음.zip 풀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5.30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라클 세치혀’ 박위, 영화 ‘기생충’급 물난리 겪은 일화 공개! 구조 요청후 킹받은 이유는?!
MBC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
사진제공 : MBC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

MBC ‘세치혀’ 유튜버 ‘위라클’ 박위가 긍정왕도 ‘킹받게’ 만든 분노 유발자 썰을 대방출한다. 개념과 인성을 모두 상실한 분노 유발자들에 배성재, 장도연, 유병재 등 ‘썰 마스터단’은 “인류애가 사라지네요”라며 분노 게이지를 가득 충전한다. 

오늘(30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MBC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연출 한승훈, 김진경, 이하 ‘세치혀’)에서 ‘미라클 세치혀’ 박위는 분노 유발자 썰을 대방출한다.

지난주 웃음과 감동이 있는 썰로 ‘마봉춘 세치혀’ 박지민 MBC 아나운서를 누르고 준결승전에 진출한 박위가 이번엔 썰 피플이 뒷목을 잡게 하는 ‘욕설주의보’ 썰을 들고 나와 결승전을 정조준한다. 극한의 상황에서도 긍정적인 마인드와 미소를 잃지 않는 그를 ‘찐으로’ 화나게 한 분노 유발자들의 행동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박위는 혓바닥 플레이를 펼치기 앞서 자신의 ‘긍정 지수(?)’를 사례를 들어 공개한다. 그는 “전신마비 진단을 받고 약 2주 뒤 사진”이라며 사진 한 장을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친구들까지 놀라게 만든 ‘미라클 세치혀’ 박위의 긍정 마인드가 무엇인지 궁금한 가운데, 이를 듣던 썰 마스터단 장도연이 박위를 향해 “건강한 멘탈의 의인화”라며 치켜세운다고 알려져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 박위는 영화 ‘기생충’에서 등장한 물난리를 실제로 겪었다며 과거 일화를 소환한다. 갑작스러운 물난리로 발을 동동 구르고 있는 급박한 상황에서 그는 119 신고 센터에 구조 요청을 한다. 그러나 예상치 못한 어떤 사건으로 박위가 충격받았다고 밝혀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한 박위는 장애인 주차구역을 막아 놓고 “장애가 벼슬이냐?”라며 비아냥거린 한 빌런과 함께 더 큰 충격에 빠뜨린 망언도 ‘세치혀’를 통해 공개한다. 그는 “지금부터 들려드릴 이야기는 병원에 갈 수 있기 때문에 정형외과를 예약해야 한다”라고 주의를 당부한 뒤 절단신공을 날려 호기심을 치솟게 한다. 

긍정왕 박위의 킹받는 썰을 듣던 이택조(본캐 이창호)는 분노유발 빌런들을 향해 시원한 한마디를 날린다. 그러나 그의 한 마디가 뜻하지 않게 혓바닥 옥타곤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해 과연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긍정왕 박위도 화나게 한 분노 유발자 모음집은 오늘(30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세치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세치혀’는 혓바닥’으로 먹고 사는 입담꾼들이 오로지 이야기 하나만으로 겨루는 대한민국 최초의 썰 스포츠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