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드라마넷 '로맨스빌런' 차선우X하승리, 레전드급 찐 커플 케미 탄생!

MBC드라마넷 '로맨스빌런' 차선우X하승리, 레전드급 찐 커플 케미 탄생!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5.29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맨스빌런' 메이킹 영상 공개! NG야 애드리브야?! 화기애애 촬영장 포착
MBC드라마넷 '로맨스빌런'
사진제공 : MBC드라마넷 '로맨스빌런'

MBC드라마넷 '로맨스빌런' 차선우X하승리가 찐 커플 케미스트리를 드러냈다.

MBC드라마넷 새 오리지널 드라마 '로맨스빌런'은 차선우X하승리의 메이킹 영상을 공개하고 첫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로맨스빌런'은 캠퍼스 빌런들의 대환장 청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낭만 가득한 캠퍼스에서 사랑을 배워 가는 빌런들의 리얼리즘 로맨스 성장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차선우X하승리 메이킹 영상은 화기애애한 촬영장 모습과 함께 두 배우가 직접 소개하는 캐릭터 설명이 더해져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먼저, 차선우는 "여자친구를 한 번도 사귀어 본 적 없기 때문에 엉뚱하고 부족한 면도 있지만 그런 모습이 마냥 밉지 않은 귀엽고 매력 있는 친구"라고 '자칭 쿨남' 강희제 역에 대해 재치 있게 설명했다. 

그런가 하면 하승리는 "부족한 것 없는 가정에서 부족한 것 없이 사랑을 많이 받고 자란 불같은 성격을 지닌 친구"라고 '국문과 센캐' 반유진 역에 대해 전해 궁금증을 더한다. 

뒤이어 하승리는 "연하 남자친구 희제와 오래오래 사랑하고 싶어서 자신만의 방법으로 많은 노력을 하는 캐릭터"라고 귀띔해 과연 반유진이 강희제에게 어떤 노력을 펼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이번 메이킹 영상에서는 차선우X하승리의 찐 커플 케미 폭발하는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NG인지 애드리브인지 구분이 되지 않을 만큼 웃음이 끊이지 않는 두 사람의 모습이 설렘 지수를 수직 상승시킨다. 

또한, 유진에게 꽃다발을 건네며 "3만 3,500원 입금해 주면 돼"라고 말하는 희제의 모습과 볼에 바람을 잔뜩 넣은 희제의 애교, 한 침대 위에서 '이것'(?)을 잔뜩 깔아놓은 채 마주 보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로맨스빌런'이 보여줄 대환장 캠퍼스 로맨스를 더욱 기다려지게 만든다.

한편, MBC드라마넷 '로맨스빌런'은 6월 5일(월) 밤 11시 30분 1, 2회 연속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