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행’ 홍현희, 시선 강탈 멍게 껍질 먹방! "멍게는 역시 껍질 맛"

‘안다행’ 홍현희, 시선 강탈 멍게 껍질 먹방! "멍게는 역시 껍질 맛"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5.29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다행’ 홍현희, 갯가재 껍데기에 이어 멍게 껍질까지! 전매특허 껍질 먹방! 눈길 UP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사진 제공 :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안싸우면 다행이야’ 홍현희가 전매특허 멍게 껍질 먹방을 선보인다.

5월 29일 월요일 밤 9시 방송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이하 ‘안다행’) 125회에서는 홍현희와 절친들 김용명, 이은지, 가비, 권은빈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빽토커’로는 제이쓴과 한승연이 함께한다.

홍현희는 무인도에 들어올 때부터 전매특허 해산물 껍질 먹방을 선보이겠다고 벼르고 있었다. 이에 첫째 날에는 ‘내손내잡’ 갯가재 껍데기 먹방으로 자신의 목적을 달성했다.

둘째 날에는 홍현희가 멍게를 잡고 환호한다. 멍게 껍질을 먹을 생각에 행복해하는 홍현희를 보며 제이쓴은 “장모님도 멍게 껍질을 드신다”라며 ‘모전여전’ 식성을 언급한다.

이어 다른 멤버들은 멍게의 뽀얀 속살만 먹는 가운데, 홍현희는 과감하게 멍게 껍질만 씹어 먹는다. 처음 보는 광경에 ‘촌장’ 안정환도 눈을 떼지 못한다는 전언. 봐도 봐도 신기한 홍현희 표 껍질 먹방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홍현희의 시선 강탈 멍게 껍질 먹방은 오늘(29일) 밤 9시 방송되는 MBC ‘안다행’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