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나 혼자 산다’ 전현무, “우리 10주년이잖아!” 무지개 회원들 위해 럭셔리 몽골 파인 다이닝 FLEX! 과연 어떤 메뉴?!

MBC ‘나 혼자 산다’ 전현무, “우리 10주년이잖아!” 무지개 회원들 위해 럭셔리 몽골 파인 다이닝 FLEX! 과연 어떤 메뉴?!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5.25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나 혼자 산다' 김광규, 무지개 맏형이 고대한 몽골 핫플 투어! 칭기즈칸의 기운이 느껴지는 이곳은!
MBC ‘나 혼자 산다’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 전현무가 무지개 회원들을 위해 럭셔리 몽골 파인 다이닝을 플렉스(FLEX)한다. 과연 어떤 메뉴로 무지개 회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지 궁금증을 모은다.

오는 26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무지개 회원 8인의 몽골 패키지 투어 3탄이 공개된다.

먼저 ‘무지개 맏형’ 김광규가 고대한 ‘몽골 핫플(레이스)’ 투어가 펼쳐진다. 몽골인들의 상징이자 정신적 지주인 칭기즈칸의 기운이 느껴지는 이곳은 ‘칭기즈칸 기념관 천진벌덕’이다. 무지개 회원 8인은 6층 건물 높이, 250톤 규모의 장엄한 칭기즈칸 기마상에 압도된다. 김광규는 연신 카메라로 곳곳을 사진으로 남기며 감탄을 금치 못한다고 해 그 모습을 궁금하게 한다.

‘전 회장’ 전현무는 “우리 10주년이잖아. 뭘 좋아할지 몰라 다 준비했어”라면서 럭셔리 몽골 호텔식 파인 다이닝으로 안내한다. 그는 메뉴까지 미리 주문하는 센스로 무지개 회원들을 흡족게 한다. 무지개 회원들은 전 회장이 준비한 깜짝 이벤트에 놀라며 아이처럼 좋아해 미소를 자아낼 예정.

전현무가 미리 주문한 음식들이 끊임없이 나오자, 무지개 회원들은 음식의 양에 감탄하며 입을 다물지 못한다. 그런데 이때 이장우는 “지금 음식 다 나온 거예요?”라며 길어진 공복 시간에 한껏 예민한 맹수로 변신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코드 쿤스트는 그런 이장우의 모습에 “형의 공격적인 모습을 처음 봤다”라며 놀라 그 모습을 궁금하게 한다.

이윽고 스테이크부터 몽골식 호떡 호쇼르까지 한 상 가득하게 음식이 차려진다. 이장우는 먹기 전부터 “심장이 뛰는데?”라며 ‘팜유 막내' 모드를 켜 폭소를 자아낸다.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를 비롯한 팜유 라인이 먹기에 제대로 시동을 거는 것은 물론 ‘무지개 소식좌’로 꼽히는 키와 코드 쿤스트까지 전투적으로 식사에 돌입한다고. 

특히 키와 코드 쿤스트는 몽골 여행 중 ‘팜유화’한 모습으로 놀라움을 안긴다. 키는 “몽골 와서 입 터진 것 같아”며 자기 모습에 놀라고, 팜유 라인은 그런 키를 보며 “우리랑 같이 있으면 그렇다”고 자연스러운 일로 받아들인다고 전해져 전 회장이 준비한 호텔 식사 플렉스 현장을 더욱 궁금하게 한다.

무지개 회원 8인의 몽골 럭셔리 파인 다이닝 먹방은 오는 26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