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드라마넷 '로맨스빌런' 심쿵 단체 포스터 공개! 키스 직전 차선우X하승리 포착

MBC드라마넷 '로맨스빌런' 심쿵 단체 포스터 공개! 키스 직전 차선우X하승리 포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5.25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맨스빌런' 대환장 캠퍼스 로맨스 탄생 예고! "우리도 누군가의 빌런이었다"
MBC드라마넷 '로맨스빌런'
사진제공 : MBC드라마넷 '로맨스빌런'

MBC드라마넷 '로맨스빌런' 심쿵 단체 포스터가 공개됐다.

25일 MBC드라마넷은 새 오리지널 드라마 '로맨스빌런' 단체 포스터 2종을 최초 공개, 시청자들의 관심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로맨스빌런'은 캠퍼스 빌런들의 대환장 청춘 로맨스를 그린 작품. 낭만 가득한 캠퍼스에서 사랑을 배워가는 빌런들의 상상초월 리얼리즘 로맨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먼저, 4인 포스터에는 강희제(차선우 분), 반유진(하승리 분), 남현(최연 분), 고윤(신지원 분) 4인의 찐 대학생 포스 넘치는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꽃다발을 들고 있는 강희제와 남현과는 달리 누군가와 의미 심장한 표정으로 전화 통화를 하고 있는 반유진과 고윤의 모습이 두 커플 사이에서 과연 어떤 빌런(?)스러운 일이 일어난 것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와 함께 포스터 상단에 쓰인 '캠퍼스 빌런들의 대환장 로맨스'라는 강렬하고 센스 넘치는 카피는 '로맨스빌런'이 선사할 빌런스러운 캠퍼스 라이프는 어떨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함께 공개된 단체 포스터에는 강희제X반유진, 남현X고윤 커플의 심쿵 모먼트가 시청자들의 잠든 연애 세포를 심폐 소생시킨다. 키스 직전의 강희제X반유진과 고윤의 얼굴을 쓰다듬는 남현의 모습이 보고만 있어도 풋풋한 설렘을 선사한다.

또한, '우리도 사랑할 때 누군가의 빌런이었다'라는 카피는 모두가 가슴에 품고 있을 빌런스러운 연애담을 떠올리게 한다. '로맨스빌런'이 보여줄 공감 200% 캠퍼스 로맨스 성장기를 향한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한편, MBC드라마넷 '로맨스빌런'은 6월 5일(월) 밤 11시 30분 1, 2회 연속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