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드림캐쳐 수아 “최악이다” 방송 도중 극대노

‘주간아이돌’ 드림캐쳐 수아 “최악이다” 방송 도중 극대노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5.25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간아이돌' 드림캐쳐 가현 “시연 언니, 초 치는 스타일” 과감한 폭로
‘주간아이돌’
사진제공 : ‘주간아이돌’

‘주간아이돌’ 드림캐쳐 멤버들의 과몰입 토크가 폭소를 유발했다.

5월 24일 수요일 저녁 7시 2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된 ‘주간아이돌’에는 걸크러시 끝판왕 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가 출연했다. 일상이 시트콤이라는 ‘유잼 그룹’ 드림캐쳐는 이날 방송에서도 매력 넘치는 입담을 자랑해 K-POP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드림캐쳐 멤버들은 ‘주간 빅마우스’ 코너에서 어느 때보다 진한 몰입감을 드러내며 격정적 토론을 펼쳐 방송에 재미를 더했다. 멤버들에 주어진 첫 번째 주제는 ‘나가고 싶어 하는 수아 붙잡고 하루 종일 집에만 있기 vs 누워 있고 싶어 하는 시연이 데리고 밖에 돌아다니기’였다.

먼저 한동은 “시연 언니랑 같이 나가도 재밌을 것 같긴 한데, 문제가 계속 ‘언제 집에 가냐’라고 물어볼 것 같다”고 말했다. 시연이 “내가 그렇게 초 치진 않는다”라고 다급하게 변명했지만, 옆에 있던 가현이 “초 치는 스타일이긴 하다”라며 팩트 폭행을 날려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가현은 “시연 언니랑 미술관을 간 적이 있는데, 흩어져서 있다가 마주치기만 하면 언제 갈 거냐고 물었다”라고 말해 멤버들의 공감을 샀다.

다음 주제는 ‘내가 모르는 친구들 데려와 밤새 파티하는 사람 vs 음식 먹고 절대 음식물 쓰레기 안 치우는 사람’이었다. 그룹 내 청결을 담당하는 수아는 제시어를 듣자마자 소리를 지르며 “최악이다”라고 소리쳤다. 또한 멤버들에게 “애들아 전자는 사람이 꼬이지만, 후자는 벌레까지 꼬인다”라고 호소해 웃음을 안겼다.

수아가 청결에 예민하게 반응하자 MC 은광은 “음식물 쓰레기를 안 치워서 곤욕을 치른 경험이 있냐”고 물었다. 한동과 가현은 “우리는 없다”라며 입을 모았고, 수아는 “없다고 한 이 멤버들을 좀 봐 달라”라며 반박했다. 이어 수아는 “냄새는 둘째 치고 날파리가 엄청 심하게 꼬였다. 봤더니 문제의 원인은 룸메이트였던 두 사람(한동과 가현)의 방이었다”라고 충격적 폭로를 이어갔다.

무대 위에서는 누구보다 카리스마 넘치는 드림캐쳐 멤버의 반전미 넘치는 친숙한 일상 에피소드가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미니 8집의 타이틀곡 ‘BONVOYAGE(본보야지)’로 돌아온 드림캐쳐의 이본 신곡 활동이 더욱 기대되는 순간이다.

한편 ‘주간아이돌’은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2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