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안하던 짓’ 6월 11일 일요일 밤 10시 45분 첫 방송 확정! ‘소식좌’ 주우재의 ‘햄버거+치킨’ 먹방 → ‘황니’ 유병재의 양치질! 왜 이럴까?!

MBC ‘안하던 짓’ 6월 11일 일요일 밤 10시 45분 첫 방송 확정! ‘소식좌’ 주우재의 ‘햄버거+치킨’ 먹방 → ‘황니’ 유병재의 양치질! 왜 이럴까?!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5.25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안하던 짓’ 이용진X최시원X조세호X주우재X유병재, 5MC 캐릭터 티저 대방출! ‘이런 모습 처음이야!’
MBC ‘안하던 짓을 하고 그래’’
사진제공 : MBC ‘안하던 짓을 하고 그래’’

MBC 새 토크 버라이어티 ‘안하던 짓을 하고 그래’가 오는 6월 11일 밤 10시 45분 첫 방송을 확정했다. 이와 함께 연예계 대표 ‘소식좌’ 주우재가 폭풍 먹방을 펼치고, ‘황니’ 소유자 유병재가 양치질을 하는 모습 등 5MC의 ‘안하던 짓’ 티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모은다.

오는 6월 11일 일요일 밤 10시 45분에 첫 방송되는 MBC ‘안하던 짓을 하고 그래(이하 ‘안하던 짓‘, 연출 강성아, 이민재)’ 측은 25일 MC 이용진, 최시원, 조세호, 주우재, 유병재가 이제껏 보지 못한 ‘안하던 짓’을 하는 현장이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안하던 짓’은 MC 이용진, 최시원, 조세호, 주우재, 유병재와 함께 매주 새로운 스페셜 게스트가 자신의 '안하던 짓'을 공개하고 이를 키워드 토크로 풀어내는 본격 키워드 토크 버라이어티다. 스튜디오 토크와 다채로운 구성의 버라이어티가 만나 ‘안하던 짓’만의 예측불가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5MC들이 이제껏 보여주지 않았던 모습들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연예계 대표 ‘소식좌’ 주우재는 햄버거, 치킨, 피자 등 수많은 먹을거리 앞에서 폭풍 먹방을 펼친다. 이를 본 이용진은 “왜 안하던 짓을 하고 그래?”라며 놀라 묻는다.

그런가 하면 ‘황니’ 소유자 유병재가 열심히 양치질을 하는 모습도 담겨 있다. 폭풍 양치질을 하는 유병재와 그를 옆에서 물끄러미 바라보는 주우재의 투 샷만으로도 보는 이들의 웃음을 유발한다.

귀여운 아이 앞에서 오지라퍼(?)가 된 이용진, 지나가는 사람들 앞에서 낯을 가리며 부끄러워하는 최시원, 한낮에 시집을 읽는 조세호 등 지금까지 방송을 통해 보여준 모습과는 180도 다른 멤버들의 모습은 의아함을 자아낸다.

누군가의 ‘안하던 짓’을 다양한 키워드로 풀어내는 것은 ‘안하던 짓’만의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안하던 짓’ 제작진은 “5MC들이 ‘안하던 짓’을 하는 모습을 담았다”면서 “이들과 함께 다양한 게스트들의 ‘안하던 짓’에 대한 예측불가 토크와 다채로운 방식의 버라이어티로 한주를 마감하는 일요일 밤에 흥미로운 재미를 선사해 드리겠다”라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의 말을 전했다.

한편, MBC ‘안하던 짓’은 오는 6월 11일 일요일 밤 10시 45분에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