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라디오스타’ 빠니보틀, 전 세계를 읽는 구독자 172만 여행 크리에이터! 기안84와 여행 도중 충격받은 사연은?!

MBC ‘라디오스타’ 빠니보틀, 전 세계를 읽는 구독자 172만 여행 크리에이터! 기안84와 여행 도중 충격받은 사연은?!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5.24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빠니보틀, ‘MBC 방송연예대상’ 출연 뒷이야기 공개! “김구라와의 만남에 기분 좋았다” 왜?!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국내 1위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이 ‘라디오스타’에 출격한다. 그는 기안84와 여행하는 동안 충격받은 사연을 공개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오늘(24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 김명엽)는 김창옥, 박은혜, 홍진호, 빠니보틀이 출연하는 ‘남의 마음을 읽는 자들’ 특집으로 꾸며진다.

빠니보틀은 63개국을 여행하며 172만 구독자들에게 다양한 여행지를 소개하고 있는 여행 크리에이터다. 최근에는 여행 예능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지구마불 세계여행’에 출연하며 방송으로 진출해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라스’를 처음 방문한 빠니보틀은 지난해 연말 열린 ‘2022 MBC 방송연예대상’에 출연했던 뒷이야기를 들려준다. 그는 시상식 현장에서 김구라와의 만남에 “친구들에게 자랑했다”라 말해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이날 빠니보틀은 63개국을 여행하면서 특이한 여행지만 선호한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조회수 695만 뷰를 기록하며 떡상 중인 치트키 여행 콘텐츠가 있다고 귀띔해 호기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그러면서 그는 해외 여행지에서 만난 호객 빌런을 퇴치하는 기상천외한 꿀팁을 대공개한다. 이를 본 ‘라스’ MC들을 웃음을 터뜨렸다는 전언이다.

또한 빠니보틀은 ‘태계일주’로 기안84와 페루, 볼리비아 여행을 함께 다녀온 소감을 전한다. “기안84 특유의 기이한 행보를 기대했다”라고 밝힌 그는 여행하는 도중 기안84의 행동에 충격을 받았다고 이야기해 과연 어떤 일인지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국내 1위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은 지난해 드라마 감독으로 프랑스에서 열리는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에 초청받았다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이어 자신이 직접 제작한 드라마의 비하인드를 들려주자, 출연진들이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빠니보틀은 대세 배우 이도현과의 묘한 닮은꼴(?)을 공개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다. 이어 그는 ‘라스’에서 자신의 닮은꼴 연예인을 전격소환해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에게 충격을 선사한 기안84의 풀스토리는 오늘(24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