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급 공무원' 금사빠 주원, '사랑할 줄 몰라서' '7급 공무원' OST 녹음 완료

'7급 공무원' 금사빠 주원, '사랑할 줄 몰라서' '7급 공무원' OST 녹음 완료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3.05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쉬그레이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 발산

'7급 공무원' 금사빠 주원, '사랑할 줄 몰라서' '7급 공무원' OST 녹음 완료
애쉬그레이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 발산

주원이 연기, 춤, 노래까지 다 되는 팔방미인임을 입증했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7급 공무원'(극본: 천성일/연출: 김상협/제작: ㈜사과나무픽쳐스, (유)커튼콜제작단)이 감성 충만한 주원의 OST 녹음을 마쳤다.

지난 22일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이뤄진 OST 녹음은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주원은 중간중간 꼼꼼히 가사를 체크하는가 하며, 이주호 작곡가와 의견을 조율하는 등 진지한 자세로 녹음에 임했다. 특히, 극 중 캐릭터인 한길로로 완벽하게 몰입한 채 특유의 애잔한 보이스로 곡의 섬세한 감정선을 살려 이주호 작곡가의 극찬을 받았다.

한편, 주원은 연이은 밤샘 촬영 중에도 기꺼이 OST 녹음에 참여해 스텝들의 박수를 받았다. 피곤한 기색 없이 OST 녹음에 참여한 주원은 "원곡 자체가 어려운 곡이라 부르는데 어려움이 많았지만 원곡과는 또 다른 느낌으로 부르려고 노력했다."며 "훌륭하신 작곡가님 덕분에 OST 녹음이 잘 마무리된 것 같다. 멋진 곡으로 나왔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7급 공무원' 음반 제작사 측은 "주원이 노래를 잘 부른다는 것은 익히 알고 있었다. 하지만 실제 녹음 작업을 하면서 느낀 주원의 실력은 가수라 불러도 손색이 없을 정도였다."며 "본인만의 느낌을 잘 살려 불러준 덕분에 만족도 100%"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주원이 부르는 '사랑할 줄 몰라서'는 신분을 속인 채 안타까운 사랑을 하는 길로가 서원(최강희)에 대한 절절한 마음을 표현한 곡.

주원의 OST 녹음 현장을 접한 누리꾼들은 "노래 부르는 모습마저 길로네, 길로" "내 귀가 녹던 말던 대박!" "저 노래 넘 슬픈데ㅠ 주원이 부르면 가슴 찢어지겠다" "노래 딱 듣자마자 주원 목소리로 듣고 싶었는데 너무 좋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음원 공개만을 기다리고 있다.

한편, 우여곡절 끝에 한길로(주원)가 국정원 요원으로 복귀하면서 길로와 서원(최강희)의 러브라인이 새로운 국면을 맞게 될 '7급 공무원'은 매주 수요일, 목요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