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 박지현, 중국어 실력 깜짝 공개 “외국어 잘하는 남자 섹시해!?” 감탄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 박지현, 중국어 실력 깜짝 공개 “외국어 잘하는 남자 섹시해!?” 감탄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5.23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랄랄라 브라더스’ 나상도, 방송 중 프러포즈받다?! 띠동갑 팬 “저랑 결혼해 주세요!”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
사진 제공 :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

‘트랄랄라 브라더스’ 박지현의 중국어 실력이 깜짝 공개된다.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가 3주 연속 동 시간대 전 채널 예능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승승장구 중이다. 특히 5월 17일 방송된 3회는 전국 기준 5.7%, 순간 최고 7.1%를 기록하며 시청률 대폭 상승까지 이뤄냈다. TOP7(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과 송민준, 윤준협 등 트롯 브라더스의 고품격 라이브는 물론 숨은 매력까지 볼 수 있는 유일한 예능 프로그램이라는 점에서 시청자와 팬들 사이에 뜨거운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5월 24일 방송되는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는 박지현과 나상도가 팬과의 즉석 미니 전화 팬미팅 코너 ‘뽕이 빛나는 밤에’를 통해 팬과 전화 연결을 한다. 먼저 박지현은 ‘중국어’라는 공통점을 가진 팬과 소통한다. 어린 시절 중국 유학 경험이 있다는 박지현은 중국어 실력에 대해 “중국에 2년 정도 살았다 보니 어느 정도 회화는 되는데 그렇게 잘하지는 못한다”라고 말해 눈길을 끈다.

이어 박지현은 팬과 중국어로 대화한다. 오직 두 사람만이 알아들을 수 있는 대화에 트롯 브라더스는 호기심과 질투를 쏟아낸다. “외국어 잘하는 남자 섹시하다”라는 감탄이 쏟아지기도. 특히 설렘 폭발 중국어 대화 이후 박지현이 팬에게 “사랑해”라고 외친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그런가 하면 트롯 브라더스 맏형 39세 나상도는 방송 중 27살 띠동갑 팬에게 깜짝 프러포즈를 받는다. 팬은 “콩깍지를 벗겨주세요”라며 나상도에게 “저랑 결혼해 주실래요?”라고 거침없이 고백한다. 나상도는 당황하지만 현장에서는 결혼행진곡이 흘러나와 몽글몽글한 분위기가 형성된다.

트롯 브라더스 동생들도 “형님 먼저 가세요”라며 맏형의 결혼을 적극 응원한다고. 앞서 나상도의 아버지는 ‘트랄랄라 브라더스’ VCR 출연 당시 아들의 결혼 걱정을 털어놔 화제를 모았다. 과연 나상도는 팬의 프러포즈에 어떤 반응을 보일까. 맏형의 장가가기 프로젝트는 성공할 수 있을까.

팬과의 전화 통화만큼, 즉석에서 트롯 브라더스가 불러주는 팬들의 신청곡 또한 달달한 귀호강을 선사할 예정. 트롯 브라더스의 노래, 예능감, 일상 속 솔직한 매력까지 모두 볼 수 있는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5월 24일 수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