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TEO ‘살롱드립’ MC 장도연의 ‘차분하고 귀족같은’ 고품격 사교모임! 오늘 첫 티타임! 배우 공유-엄정화-‘여고추리반’ 팀 1차 라인업 공개!

TEO ‘살롱드립’ MC 장도연의 ‘차분하고 귀족같은’ 고품격 사교모임! 오늘 첫 티타임! 배우 공유-엄정화-‘여고추리반’ 팀 1차 라인업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5.23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살롱드립’ 하이라이트 티저 공개! MC 장도연 “거칠어도 우아함 잃지 않으려고 고군분투”
TEO ‘살롱드립’
사진제공 : TEO ‘살롱드립’

제작사 ‘TEO(테오)’가 새로운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살롱드립’을 오늘(23일) 저녁 8시 ‘TEO’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공개한다. ‘살롱드립’의 첫 오픈을 앞두고 배우 공유부터 엄정화, ‘여고추리반’ 팀까지, MC 장도연과 함께 우아하고 유쾌한 티 타임을 즐길 1차 게스트 라인업이 공개돼 기대를 모은다.   

오늘(23일) 저녁 8시 ‘TEO’ 유튜브 채널에 첫 공개되는 ‘살롱드립’은 고품격 사교모임을 콘셉트로 MC 장도연이 매주 다른 게스트를 초청해 ‘차분하고 귀족 같은’ 티 타임을 즐기며 진행하는 토크쇼다. ‘TEO’가 ‘지구마불 세계여행’ 이후 처음 공개하는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로, MC 장도연의 거침없이 우아한 질문과 드립이 게스트들의 마음을 무장해제 시키며 편안하고 유쾌한 티키타카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와 함께 ‘TEO’ 측은 지난 22일 정중함과 우아함이 넘치는 ‘살롱드립’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선공개했다. 평화로운 오프닝과 함께 사교모임 ‘살롱드립’ 가입을 희망하는 예비회원들이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먼저 오늘 공개되는 ‘살롱드립’ 첫 회에는 배우 공유가 출격하며, 2회에는 화제의 JTBC 드라마 ‘닥터 차정숙’과 tvN 예능 ‘댄스가수 유랑단’에 출연하는 엄정화가 출연해 솔직한 토크를 펼친다.

그런가 하면 3회에는 MC 장도연과 티빙 예능 ‘여고추리반’에서 동고동락한 절친 박지윤, 재재, 비비, 최예나가 ‘살롱드립’을 방문해 다채로운 에피소드를 털어놓는다.

“다소 거칠어 보여도 정중함과 우아함을 잊지 않으려고 한다”는 설명처럼 장도연은 공유, 엄정화, ‘여고추리반’ 멤버들을 들었다 놨다 하는 질문과 드립 폭격으로 시청자에게 큰 웃음과 감동까지 전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살롱드립’은 오늘(23일)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TEO’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