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세탁소, 신보 ‘이토록 아름다운 오월에’ 오늘(23일) 발매…‘May’ MV 티저 공개

스웨덴세탁소, 신보 ‘이토록 아름다운 오월에’ 오늘(23일) 발매…‘May’ MV 티저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5.23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웨덴세탁소, 오늘(23일) 신곡 ‘May’로 컴백…’공감+위로’ 힐링송

싱어송라이터 듀오 스웨덴세탁소의 새 싱글 앨범 ‘이토록 아름다운 오월에’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소속사 쇼파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 공식 SNS를 통해 신보 ‘이토록 아름다운 오월에’의 타이틀곡 ‘May’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인디씬을 대표하는 여성 듀오 스웨덴세탁소의 이번 싱글 ‘이토록 아름다운 오월에’는 사랑이 만개하는 계절인 봄, 오월은 이토록 아름다워서 자꾸만 사랑을 하게 되는 나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담아낸 앨범이다.

공개된 티저에서는 햇빛이 스며드는 숲속의 몽환적인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누군가를 기다리며 꽃을 놓아두는 여성의 모습과 “언제나처럼 이 기다림까지 사랑할 테니까/ 언제라도 내게 돌아오면 돼”라는 그들만의 진정성 담긴 가사는 음악 팬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한다.

한편, 오늘(23일) 오후 6시 스웨덴세탁소의 새 앨범 ‘이토록 아름다운 오월에’가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되며, 6월 6일 벨로주 홍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