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여신’ 홍수아 꿈의 화장품 광고 모델 발탁

‘신라여신’ 홍수아 꿈의 화장품 광고 모델 발탁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3.05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녀에서 요정 변신 우유빛깔 무결점 꿀피부 비결 공개

‘신라여신’ 홍수아 꿈의 화장품 광고 모델 발탁
선녀에서 요정 변신 우유빛깔 무결점 꿀피부 비결 공개

▲ 사진제공 = 엔엠씨화장품

‘신라 여신’ 홍수아가 화장품 모델로 발탁됐다. 

홍수아는 천연화산재화장품 ㈜엔엠씨화장품(대표이사 김재원)의 메인 모델로 나서며 최근 서울 강남의 모 스튜디오에서 광고를 촬영, ‘선녀’에서 ‘요정’으로 변신했다. KBS1 TV 대하사극 ‘대왕의 꿈’에서 열연중인 그녀가 연화역을 통해 보여준 ‘선녀’ 이미지를 벗고 드레스 차림의 ‘요정’으로 탈바꿈한 것. 

드라마에서 청순하면서도 요염한 팔색조의 매력을 뽐냈다면 광고 속 그녀는 숲 속의 요정을 연상케 하는 청초하면서도 신비로운 이미지로 부각됐다. 마치 자연을 연상케 하는 짙은 연두색 드레스는 결점 없는 피부와 조화를 이뤄 가공하지 않은 천연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했다. 우윳빛 물방울은 제품에 쓰이는 화산수를 담은 물방울로 그녀의 우유빛깔 피부색과 완벽한 조화를 이뤘다. 

엔엠씨화장품측은 “대한민국 대표 피부미인으로 알려지며 최근 드라마에서 여신의 면모를 선보이고 있는 홍수아의 이미지가 천연화장품을 대표하는 얼굴과 딱 맞아떨어졌다”며 “광고촬영 현장에서도 여신과 요정의 이미지를 오가며 제품의 특성을 극대화시켰다”고 최고의 만족감을 드러냈다.

그녀가 모델로 발탁된 엔엠씨화장품은 인터넷 순위 사이트 랭키닷컴 ‘천연화장품’ 부문 검색 1위(2012년 12월 둘째주 조사) 업체. 미네랄 함량이 풍부한 화산재와 화산수를 이용한 천연화장품. 통상 화장품 제품에서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하는 정제수 대신 미네랄이 풍부한 화산수(프랑스 화산지대 오베르뉴 지역 채취)를 사용해 차별화 한 제품이다.

중요한 촬영 전날이면 어김없이 엔엠씨화산재팩을 사용한다는 홍수아의 무결점 꿀피부 비결이 이달 공개된다. TV CF는 (케이블 채널) 등을 이달 초부터 방영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