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뭉뜬 리턴즈-국가대표 운동부' 파이터 김동현vs피지컬 윤성빈, 모닝 고강도 서킷 트레이닝 대결 현장 포착!

JTBC '뭉뜬 리턴즈-국가대표 운동부' 파이터 김동현vs피지컬 윤성빈, 모닝 고강도 서킷 트레이닝 대결 현장 포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5.22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뭉뜬 리턴즈-국가대표 운동부’ 김동현-윤성빈, 여행 중에도 빠질 수 없는 운동! 숙소 ‘짐‘ 오픈!
JTBC
사진 제공 : JTBC

JTBC ‘뭉뜬 리턴즈-국가대표 운동부’ 파이터 김동현과 피지컬 최강자 윤성빈이 고강도 서킷 트레이닝 대결을 펼친다. 현장에는 두 남자의 거친 숨소리가 가득 번져 이목을 사로잡는다.

오는 23일 화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뭉뜬 리턴즈-국가대표 운동부’(기획 성치경 / 연출 진달래 / 작가 모은설, 이하 ‘뭉뜬 리턴즈’)에서는 훈련과 경기를 위해서만 해외를 갔던 ‘국가대표 운동부’ 박세리, 김동현, 윤성빈, 김민경이 ‘팀 세리’로 뭉쳐 이탈리아 로마로 생애 첫 배낭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담긴다.

이탈리아 로마의 이른 아침, 남자들의 거친 숨소리가 숙소 안을 가득 메운다. 여행 중에도 운동을 거를 수 없던 김동현과 윤성빈이 숙소에 ‘홈짐’을 오픈한 것. 월드 클래스급 피지컬을 자랑하는 두 사람이 알려주는 홈 트레이닝 비법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파이터’ 김동현과 ‘피지컬 최강자’ 윤성빈은 스쾃부터 푸시업, 브이 싯업, 제자리 런지, 버피 테스트 등 고강도의 서킷 트레이닝으로 대결을 벌인다. 두 사람이 성난 근육을 드러내며 운동 열정을 뽐내는 가운데, 김동현은 뜻밖의 몸개그를 펼쳐 웃음을 유발한다. 거친 숨소리로 가득 찬 공간을 단숨에 웃음바다로 만든 김동현의 몸개그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뭉뜬 리턴즈-국가대표 운동부’는 오는 23일 화요일 저녁 8시 50분에 JTBC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